기존 사용하던 캐리어 가방 반납하면 신제품 로베즈 캐리어 50% 할인, 판매 수익금 일부 ‘미래숲 조성사업’ 후원 기금으로 기부

쌤소나이트 보상판매 프로모션
쌤소나이트 보상판매 프로모션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여행 가방 브랜드 쌤소나이트(Samsonite)가 소비자와 환경을 위하는 캐리어 보상판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기존 캐리어 가방을 반납하면 50% 할인 가격에 신제품 캐리어를 구매하는 방식이다.

쌤소나이트의 신제품 캐리어 ‘로베즈(ROBEZ)’의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쌤소나이트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다음 세대의 건강한 미래를 위한 ‘미래숲 조성사업’ 후원의 일환으로 보상판매 수익금의 일부를 사막화 방지를 위한 ‘미래숲 조성사업’ 후원 기금으로 기부할 예정이다.

오는 15일부터 자사, 타사 브랜드 관계없이 기존에 사용하던 여행용 캐리어 반납 시 로베즈 캐리어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보상판매 프로모션은 백화점, 대리점 등 전국 쌤소나이트 매장 및 공식몰과 주요 온라인몰에서 진행되며 제품 소진 시 종료된다.

로베즈 캐리어는 라인 디테일을 레이어링한 감각적인 디자인과 여행자들의 편의를 고려한 기능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도난 방지 안전 지퍼, 매립형 TSA 잠금장치로 짐을 안전하게 보관하고, 확장 기능으로 효율적인 수납이 가능하다. 또한 더블 휠을 적용해 움직임이 부드러운 동시에 소음은 최소화했다. 기내 반입 사이즈는 USB 포트가 있어 내부 포켓에 보조 배터리를 수납 후 케이블을 연결하면 편리하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 PC 등을 충전할 수 있다.

한편, 환경 보호에 대한 사회적 관심이 높아지면서 쌤소나이트코리아는 2016년 사단법인 미래숲과 ‘사막화 방지 쌤소나이트 숲 조성 및 지구살리기 녹색봉사단 방중식수’ 협약을 체결하고, 4년째 우리나라 황사의 주요 발원지 중 하나인 중국 쿠부치 사막에 나무를 심어 방사림을 조성함으로써 사막화 방지와 황사 줄이기에 기여하고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