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대형 SUV 모하비 더 마스터 외장 공개
기아차, 대형 SUV 모하비 더 마스터 외장 공개
  • 최진철 기자
  • 승인 2019.08.14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의 양산형 디자인...릴과 램프 간 경계 구분 없는 수직 구조 라이트 배치 형태
기아차가 9월 출시 예정인 모하비더 마스터의 외장을 공개했다.(사진: 왼쪽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 피스/ 오른쪽 모하비 더 마스터/ 왼쪽: 컨슈머와이드 DB/ 오른쪽 기아차 제공)

[컨슈머와이드-최진철 기자] 기아차 대형 SUV ‘모하비 더 마스터(MOHAVE the Master)’의 외장이 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외장은 지난 3월 서울모터쇼에서 공개된 콘셉트카 모하비 마스터피스의 양산형 디자인이다.

14일 기아차에 따르면, 이번에 공개된 모하비 더 마스터 전면부는 웅장한 SUV의 존재감을 드러내는 넓은 라디에이터 그릴 볼륨감 있는 후드 캐릭터라인고급스러운 버티컬 큐브 주간주행등 첨단 이미지의 Full LED 헤드램프로 정교함을 더했다. 지난 서울 모터쇼에서 세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릴과 램프 간 경계의 구분이 없는 수직 구조의 라이트 배치 형태는 유지하되 수직 라이트의 개수가 중앙 앰플럼을 기준으로 3개씩 줄어든 것으로 보인다. 모터쇼 당시 공개된 모하비 마스터피스는 중앙 앰블럼을 기준으로 양쪽 각각 6개씩의 수직 라이트가 배치됐었다. 이 외에는 마스터피스와 거의 달리진 것이 없는 것으로 보인다.

후면부는 전면부와 통일감 있는 버티컬 큐브 리어 램프 플래그십 SUV 다운 든든함과 고급스러움을 보여주는 듀얼 트윈팁 데코 가니쉬 모하비 전용 고급스러운 엠블럼이 모하비의 웅장함을 더했다.

측면부는20인치 스퍼터링 휠과 SUV다운 이미지를 더욱 세련되게 표현해주는 슬림형 루프랙으로 진보한 정통 SUV의 면모를 갖췄다.

모하비 더 마스터의 외장 색상은 스노우 화이트 펄 오로라 블랙펄 플라티늄 그라파이트 등 인기 색상과 스틸 그레이 리치 에스프레소 등 신규 색상 5종으로 운영된다. 모하비 더 마스터는 다음달 국내서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기아차 관계자는 다음달에 공식 출시할 모하비 더 마스터에 대한 기대감이 높은데 고객들이 만족 할 수 있는 상품성을 갖춘 프리미엄 SUV로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