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빅맥 퀴즈 풀면 30일 동안 매일 매일 해외여행 왕복항공권 제공하는 글로벌 빅맥 원정대 진행

- 맥도날드 공식 앱 통해 매일 퀴즈 공개… 2인 왕복항공권 및 빅맥∙빅맥BLT 쿠폰 증정

- 전 세계 어디서나 동일한 맛을 느낄 수 있는 빅맥의 특별한 매력을 직접 경험할 수 있는 기회

(사진:맥도날드)
(사진:맥도날드)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맥도날드가 빅맥을 사랑하는 고객을  전 세계 주요 30개 도시로 빅맥 원정대원으로 보내주는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를 연다. 원정대에 뽑히는 고객은 자신이 방문한 도시에서 빅맥을 즐기는 사진이나 영상을 공유하는 미션을 부여받게 된다. 

14일 맥도날드는 14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30일간 매일  ‘글로벌 빅맥 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맥도날드 공식 앱을 통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추첨을 통해 뉴욕, 런던, 밀라노, 파리, 방콕 등 세계 유명 30개 도시를 여행할 수 있는 왕복항공권을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 참여 방법은 매일 오전 8시 맥도날드 공식 앱을 통해 공개되는 그날의 도시와 퀴즈를 확인하고, 자정까지 퀴즈에 대한 정답을 보내면 된다.

퀴즈는 맥도날드와 빅맥에 얽힌 일화, 정보, 스토리 등 다양하고 재미있는 내용으로 구성될 예정이다. 고객은 맥도날드 레스토랑에서 다양한 경로로 힌트를 얻을 수 있다. 

맥도날드는 매일 퀴즈 정답자 중 1명의 당첨자에게 그날 선정된 도시의 2인 왕복항공권을, 100명의 당첨자에게는 빅맥 또는 빅맥 BLT 단품 쿠폰을 증정한다. 원정대로 당첨된 고객은 본인이 방문한 도시의 맥도날드 레스토랑에서 빅맥을 즐기는 인증샷 혹은 영상을 공유하는 미션을 클리어해야 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