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5일까지. 하또하또핏, 띠부띠부팁 등 전제품 체험과 구매 가능, 무료 시연 프로그램도 운영

젤라또팩토리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체험 중심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젤라또팩토리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체험 중심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셀프 네일 브랜드 젤라또팩토리가 잠실 롯데월드몰에 체험 중심의 팝업스토어를 연다고 13일 밝혔다. 하또하또핏 등 제품을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는 장소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다양한 디자인의 네일과 패디를 만날 수 있는 하또하또핏을 비롯해 완성도 높은 젤네일을 경험할 수 있는 하또하또핏 프로(Pro), 떼고 붙이는 간단한 작업으로 네일샵 수준의 패디 연출이 가능한 띠부띠부팁 등 젤라또팩토리의 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하또하또핏 프로(Pro)와 띠부띠부팁 대상의 무료 시연 프로그램을 마련해 셀프 네일이나 패디를 처음 시도하는 분들도 쉽고 편리하게 체험해볼 수 있도록 했다.

현장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구매 금액대별로 다양한 혜택도 주어진다. 2만원 이상 구매 시 젤라또팩토리의 금손 파일을 증정하고, 3만원 이상 구매하면 띠부띠부팁 또는 하또하또핏 프로(Pro) 중 하나를 추가로 제공한다. 5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에는 3만원 이상 구매와 동일한 제품 추가 증정과 함께 정품 젤램프를 받을 수 있다.

젤라또팩토리 팝업스토어는 오는 15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지하 1층에서 열리며, 운영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저녁 10시까지다.

현소영 젤라또팩토리 브랜드 커뮤니케이션 매니저는 “이번 팝업스토어는 여름철 네일과 패디 관리에 관심이 높은 소비자들을 위해 다양한 제품을 직접 체험해 보고, 내 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선택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며, “젤라또팩토리에서 오랫동안 사랑 받은 인기 상품은 물론, 최신 트렌드를 반영한 신제품까지 다양하게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