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부한 오리지날 담배맛, 풍부한 연무량, 짜릿한 타격감으로 액상 및 궐련형 전자담배 넘어서
대기 시간과 별도의 청소가 필요 없는 사용 편의성 갖춰...일반 담배 대비 유해물질 발생 99% 감소

13일 BAT의 베이핑 제품의 한계를 뛰어넘은 퓨전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차세대 전자담배 제품 글로 센스가 세계최초 한국에서 출시됐다.(사진: 글로센스를 소개하고 있는 BAT코리아 김의성 대표/ 전휴성 기자)
13일 BAT의 베이핑 제품의 한계를 뛰어넘은 퓨전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차세대 전자담배 제품 글로 센스가 세계최초 한국에서 출시됐다.(사진: 글로센스를 소개하고 있는 BAT코리아 김의성 대표/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BAT코리아가 지금까지의 전자담배를 잊게 할 물건을 내놓았다. BAT의 베이핑 제품의 한계를 뛰어넘은 퓨전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차세대 전자담배 제품 글로 센스가 세계최초 한국에서 출시됐다.

BAT코리아는 13일 오전 10시 성수동 복합문화공간 에스팩트리에서 미디어 제품 출시 행사를 열고 글로센서 출시를 알렸다.

이날 김의성 사장은 “BAT는 더 나은 내일을 가져다줄 다양한 혁신 제품을 성인 흡연자에게 제공하고자 매진하면서 지난 수년간 잠재적으로 유해성이 감소된 대체 신상품의 연구개발에 막대한 투자를 해 왔다, “글로 센스의 출시를 통해 새로운 제품군으로 담배 업계의 변혁을 선도하고자 하는 우리의 확고한 의지를 보여드릴 것이라고 밝혔다.

이날 공개된 글로 센스는 전자담배의 혁명이다. 방식은 전용 카트리지 네오 포드(neopods)에 담긴 액상을 가열해 생성된 증기가 담배 포드를 통과하면서 담배 고유의 풍미와 니코틴을 동시에 전달한다. 담배맛과 연무량은 일반담배와 비슷하면서도 냄새와 유해물질을 현저하게 저감시킨 것이 특징이다.

13일 BAT의 베이핑 제품의 한계를 뛰어넘은 퓨전 테크놀로지가 적용된 차세대 전자담배 제품 글로 센스가 세계최초 한국에서 출시됐다.(사진: 글로센스/ BAT코리아)
= 세계최초 한국에서 출시된 글로센스(사진: 글로센스/ BAT코리아)

구체적으로 보면, 글로센스는 테이스트 퓨전 테크놀로지(Taste Fusion Technology)’를 통해 액상형 전자담배의 한계를 넘어 오리지널 담배맛을 구현한다. 프리미엄 담뱃잎 분말 포드로 액상담배와 궐련형 전자담배의 니코틴 농도 제한의 한계도 극복했다. 여기에 담배 고유의 맛과 4가지 액상 포드가 구현하는 블렌딩이 어우러져 풍부한 연무량과 감각적인 맛이 더해져 연초보다 한층 흡연의 만족감을 선사한다. 냄새도 잡았다. 일반담배 냄새 뿐만 아니라 궐련형 전자담배에서 나던 비린내도 나지 않는다. 일반담배 타르 9mg 제품 흡연에 비해 유해물질 발생을 99% 감소시켰다. 흡연으로 인한 담뱃재도, 화재 걱정도 할 필요가 없다.

디바이스는 한층 진화했다. 버튼 터치만으로 대기시간 없이 바로 흡연이 가능하다. 한번 완전 충전으로 하루종일 사용할 수 있다. 궐련형 전자담배와 달리 연속사용도 가능하다. 무게는 48g 밖에 되지 않아 휴대성도, 한손에 속 들어오는 크기로 편의성도 좋다. 유선형 실루엣으로 세련되면서도 간결한 외형 디자인으로 만족스런 그립감을 경험할 수 있다.

글로 센스의 스타터 키트는 고급스럽고 스타일리시한 제품 본체와 위생 캡, 파우치, 어댑터, USB 충전케이블, 상세 제품정보지로 구성된다. 글로 센스 기기 소비자 가격은 5만원이며, 담배 포드 3개와 액상 포드 1개로 구성된 네오 포드는 4500원에 판매된다. 글로 센스와 네오 포드는 글로 플래그십 스토어와 전국 편의점 및 담배 소매점에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BAT코리아는 글로 센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1000대 한정으로 50% 할인 헤택을 제공하며, 글로 센스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선착순 5000명에게 1만원 상당의 전용 케이스를 증정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