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러블 정품. BT21 캐릭터 방석을 포함해 노트 4종, 파우치, 거울, 등 BT21 캐릭터 상품 무작위로 브랜드 에코백 담겨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P&G 다우니가 신제품 다우니 어도러블 출시를 기념해 럭키백 무료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일 한국 P&G에 따르면, 오는 13일 오전 11시삼성동 코엑스 라이브 플라자에 마련된 이벤트 현장에 선착순 500명에 한해 럭키백 어도러블 기프트가 무료로 증정된다.

럭키백 어도러블 기프트에는 신제품 어도러블 정품을 비롯해 BT21 캐릭터 제품이 다양하게 들어있다. 앞서 한국 P&G는 방탄소년단 중 한 멤버가 사용하는 것으로 알려져 올해 초 큰 화제를 모으며 소비자들의 문의가 쇄도했던 다우니 어도러블을 최근 국내 출시했다.  특히 럭키백에는 BT21 캐릭터 방석을 포함해 노트 4, 파우치, 거울, 등의 BT21 캐릭터 상품이 무작위로 브랜드 에코백에 담겨 증정된다. 특히 이노트 4종은 이번 럭키백 이벤트를 통해서만 만나볼 수 있다.

이와함께 한국 P&G는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BT21의 디자인이 적용된 다우니 어도러블 패키지를 한정 기간동안 판매될 예정이다. 은은한 꽃향기와 신선한 오렌지 과즙이 사랑스러운 향으로, 수입산 다우니 어도러블과 같은 향을 자랑하지만 고농축 제품이기 때문에 비농축 다우니 어도러블 대비 1/3 만 사용해도 풍부하고 부드러운 향기가 오래 남는 것이 특징이다. 14일부터 마트 및 대형슈퍼 등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소비자 가격은 1L+1L 패키지에 11000원대다.

다우니 관계자는 다우니 어도러블은 국내에 정식 수입되지 않은 제품임에도 며칠 동안 실검 1위를 차지할 만큼 폭발적인 관심을 끌며 문의가 많았던 제품이라며 이에 다우니 어도러블을 기다려 온 분들에게 더욱 특별한즐거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BT21 캐릭터를 적용한 패키지 디자인을 선보였으며 BT21로 인해 더욱 특별해진 다우니를 만나볼 수 있는 단 한번의 기회가 될 것이라고 설명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