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서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다양한 혜택 제공

롯데카드가 이달 Let’s L(렛츠 엘)’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가 이달 Let’s L(렛츠 엘)’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롯데카드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롯데카드가 이달 Let’s L(렛츠 엘)’ 이벤트를 진행한다.

9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8월 한달간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다양한 롯데카드 가맹점에서 혜택을 제공한다.

혜택 제공 가맹점은 벅시, 요기요, 모스트 그리고 롯데홈쇼핑, 롯데닷컴 등 5개 롯데 계열사다.

우선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는 벅시에서 롯데카드 전용 3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기간 중 11, 2만원 한도까지 할인해준다.

12일 월요일에는 주유앱 모스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카드 라이프 앱 TOUCH(터치)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3만원 이상 결제 시 6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혜택은 선착순으로 제공되며, 일자 별 쿠폰을 터치 후 당일 이용 시에 할인이 적용된다.

각 월요일엔 5개 롯데 계열사에서 롯데카드로 L.pay(엘페이) 간편결제 시 10%L.POINT(엘포인트)로 적립해준다. 12일은 롯데닷컴, 19일은 롯데시네마와 세븐일레븐, 26일은 롯데홈쇼핑(아이몰)에서 혜택을 제공하며, 각 계열사 별로 최대 1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롯데닷컴, 롯데시네마, 롯데홈쇼핑은 해당 일자에 가맹점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신청 후 결제하면 혜택이 적용된다.

마지막 주에는 배달앱 요기요가 혜택을 제공한다. TOUCH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후 건 별 1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혜택은 11, 기간 내 총 5번까지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고객이 기억하기 쉽게 달력에서 롯데카드의 ‘L’이 그려지는 날에 매달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라며, ‘여름을 맞아 여행을 가려는 고객은 물론 홈캉스(Home+Vacance)를 즐기려는 고객에게도 유용한 혜택들로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