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19-서울’부터 프로야구 경기까지...15만명 운집 예상
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 대중교통 이용 당부

[컨슈머와이드-최진철 기자] 이번 주말 잠실종합운동장 또는 주변에 극심한 교통 혼잡이 예상된다. 꼭 가야한다면 대중교통을 이용해야 한다. 9일부터 11일까지 공연, 프로야구 경기 등이 이곳에서 열린다.

9일 서울시체육시설관리사업소에 따르면, 우선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잠실종합운동장 보조경기장에서 싸이 흠뻑쇼 SUMMER SWAG 2019-서울이 열린다. 시간은 각 오후 642분부터다. 이번 콘서트에는 약 8만여명의 관람객들이 운집할 것으로 예상된다.

같은 기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는 ‘DAY6 WORLD TOUR 'GRAVITY' in SEOUL’ 콘서트가 개최된다. 12000여명의 팬들이 참석할 것으로 예상된다. 호돌이 광장 특설링에서는 푸에르자 부르타 웨이라 인 서울공연 개최된다.

잠실학생체육관에서는 남우현 콘서트9, 10일 이틀간 개최되며, 잠실야구장에서는 10일 오후6, 11일 오후 5시에 SKLG가 맞붙는 ‘2019 프로야구가 진행된다.

체육시설관리사업소 김정열 소장은 “ 9일부터 11일까지 사흘간 잠실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공연 및 프로야구를 관람하러 오시는 방문객이 약 15만명에 달할 것으로 예상된다행사로 인해 종합운동장 주변이 매우 혼잡할 것으로 예상되므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편안하고 안전하게 행사를 즐길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