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추석 신형쏘나타, 베뉴타고 6박7일 추석 귀향길 갈까
이번 추석 신형쏘나타, 베뉴타고 6박7일 추석 귀향길 갈까
  • 최진철 기자
  • 승인 2019.08.08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차, 10개 모델 총 300대 지원 추석 맞이 시승 이벤트
현대차가 이번 추석연휴에도 시승차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현대차)

[컨슈머와이드-최진철 기자] 이번 추석 신형쏘나타 등을 타고 귀향길에 오를 수 있다. 현대차가 추석 연휴를 맞이해 신형 쏘나타, 혼라이프 SUV 베뉴 등 10개 모델 총 300대를 지원하는 추석 맞이 시승 이벤트를 실시한다.

8일 현대차에 따르면, 이번 명절 귀성차량으로 지원되는 10개 차종은 아반떼, i30, 벨로스터, 쏘나타, 그랜저, 그랜저 하이브리드, 베뉴, 코나, 투싼, 싼타페 등 총 300대다. 현대차는 고객들에게 폭넓게 인기가 높은 10개의 다양한 차종을 시승 차량으로 준비했다. 특히, 세련되면서도 실용적인 삶을 추구하는 밀레니얼 세대를 위한 혼라이프 SUV’ 베뉴도 시승차 리스트에 포함됐다.

시승 이벤트 대상은 만 21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로 현대자동차 홈페이지를 통해 이달 31일까지 신청할 수 있으며, 응모 고객 중 총 300명을 추첨해 다음달 5일 홈페이지에 발표한다. 당첨된 고객은 다음달 추석 연휴 기간인 11일부터 17일까지 67일간 시승 기회를 갖게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들의 추석연휴가 더욱 풍성해질 수 있도록 추석 맞이 시승 이벤트를 마련했다""대표 모델 10개 차종이 준비되어 있으니 평소에 관심있던 차량을 직접 시승해 안전하고 기분좋은 귀성길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