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일 글로벌 미디어 초정장 발송
LG 듀얼 스크린 활용 서로 다른 앱 동시 구동... 앱 하나의 UI 각각의 화면에 나눠 실행하는 ‘분리 사용’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전자가 업그레이드된 듀얼스크린폰 공개를 예고했다. 6LG전자가 글로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공개를 알리는 초청장을 발송했다.

LG전자가 발송한 초청정에는 게임 화면을 모티브로 제작한 약 20초 분량 영상이 담겼다. 이 영상은 캐릭터가 게임안으로 카메라와 게임패드아이템을 획득하고 나면 화면 왼쪽에 같은 크기로 두 번째 화면이 펼쳐진다. 캐릭터는 새로운 화면에 펼쳐진 지도로 넘어와 IFA 2019가 열리는 베를린박람회장으로 이동한다. 캐릭터가 목적지인 IFA 전시장에 도착하고 나면 두 화면이 반으로 접히고 닫히고 이후에는 날짜와 시간이 보여진다. 영상은 뒤이어 나오는 Save the Date(이날은 비워 두세요)’ 메시지아 함께 끝난다.

LG전자는 두화면을 넘나드는 게임 캐릭터를 통해 고객들이 LG 듀얼 스크린을 활용하면 서로 다른 앱을 동시에 구동하는 동시 사용’, 앱 하나의 UI를 각각의 화면에 나눠 실행하는 분리 사용이 모두 가능한 점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LG전자측은 "내달초 독일 베른린에서 열리는 IFA 2019에서 하반기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스마트폰 신제품과 함께 보다 업그레이드 된 LG듀얼 스크린을 처음 공개한다"며 "전시회가 개막하는 하루 전날에는 베를린 시내에 위치한 풀만호텔 베를린 슈바이처호프에서 글로벌 미디어들을 대상으로 신제품에 대한 사전 설명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