쥴랩스, 3일 서울 광화문에 쥴 스토어 2호점 오픈..강북권 A/S 다소 수월해질까
쥴랩스, 3일 서울 광화문에 쥴 스토어 2호점 오픈..강북권 A/S 다소 수월해질까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9.08.02 18: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쥴 스토어 광화문지점, 쥴 디바이스 및 전용카트리지 판매 및 A/S 지원
쥴랩스가 3일 직영소매점 ‘쥴 스토어 광화문지점’을 오픈한다.(사진: 쥴 스토어 세로수길지점 내부/ 컨슈머와이드 DB)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쥴 랩스 (JUUL Labs)3일 직영소매점 쥴 스토어 광화문지점을 오픈한다. 이로써 직영 소매점은 지난달 오픈한 세로수길지점에 이어 두군데로 늘어나게 됐다.

2일 줄랩스에 따르면, 쥴 스토어 광화문지점은 광화문 인근에 위치해 쥴에 관심이 있는 흡연가들이 좀 더 쉽게 쥴을 접할 수 있게 됐다.

새롭게 오픈하는 쥴 스토어 광화문지점에서는 쥴 디바이스(실버, 슬레이트)5가지 종류(클래식, 딜라이트, 프레쉬, 트로피컬, 크리스프)의 리필팩(2개입, 4개입) 및 스타터팩(프레쉬, 클래식, 딜라이트, 트로피컬), USB 충전 도크 등을 구매할 수 있다.

구매 전 쥴 경험을 원하는 성인 흡연자는 팟 구매 후 직원의 안내 하에 시연이 가능하다. 또한, 스토어에서 쥴 디바이스를 구매한 고객은 원하는 문구를 새겨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도 있다. 이 밖에도 모든 쥴 스토어에서는 기존 쥴 사용자들을 위한 사후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 쥴 스토어 광화문지점은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한편, 쥴 랩스는 국내 성인 흡연자들의 접근성을 향상을 위해 연내에 세 번째 직영소매점을 연남동 인근에 오픈할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