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스틴, 100% 무방부제, 유해성분 0%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2종 출시

▲ 100% 무방부제, 유해성분 0%에 도전하는 냉장화장품 프로스틴이 연약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하는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2종을 출시했다.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진정한 영유야용 화장품이 나왔다. 100% 무방부제, 유해성분 0%에 도전하는 냉장화장품 프로스틴이 연약한 아기 피부를 건강하고 촉촉하게 관리하는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2종을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의 냉장화장품 브랜드 프로스틴따르면, 이번 라인의 핵심성분인 ‘루테리 유산균’은 아기의 면역력을 키우는 데 탁월한 모유 속 유산균으로, 영유아의 아토피 피부염을 유발하는 원인 중 하나인 황색포도상구균에 대항하는 효과가 우수하다. 한국 여성의 모유 중 약 10%에서 발견되며, 프로스틴은 일동제약에서 산모로부터 직접 분리한 ‘모유 유래 루테리 유산균 용해물’을 공급받아 화장품 성분화하는 것에 최초로 성공, 이번 제품에 적용했다.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2종은 머리 끝부터 발 끝까지 세정이 가능한 올인원 클렌저인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카밍 클렌저 샴푸 앤 워시’ 및 얼굴과 보디 피부의 보습을 강화해주는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수딩 크림 페이스 앤 바디’로 구성돼, 아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 최적의 효능을 제공한다.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카밍 클렌저 샴푸 앤 워시’는 쉽게 건조해지는 아기 피부를 자극 없이 촉촉하게 세정해 주는 영유아용 올인원 클렌저다. ‘모유 유래 루테리 유산균 용해물’ 및 미네랄, 아미노산이 풍부한 새싹수를 함유해 자극 없이 부드럽게 노폐물을 씻어내 준다.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수딩 크림 페이스 앤 바디’는 ‘모유 유래 루테리 유산균 용해물’과 염증성 피부 질환 및 피부 가려움증에 효과적인 비타민B12를 함유해, 피부의 보습 장벽을 강화해 준다.

이와 관련, 프로스틴 관계자는 “어른 피부에 비해 연약하고 면역이 떨어지는 영유아의 피부를 고려해 이번 ‘프로스틴 킵 마이 베이비’ 라인을 개발했다”며“아기의 피부는 각질층 및 표피층이 얇아 자극에 취약하며, 천연보습인자(NMF)가 부족해 수분보유력이 떨어진다.  어른에 비해 체온이 1도 이상 높아 쉽게 건조해지며, 신생아 아토피 피부염인 ‘태열’이 발생하기 쉽다. 이번 제품은 아기 피부의 면역 증진 및 개선을 위해 모유(母乳)에 주목한 획기전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