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힐 기존 12종에 신제품 마스크팩 2종 입점, 메이크힐 아리따움 매장에서 최대 66개 제품 판매

엘엔피코스메틱이 브랜드 메디힐과 메이크힐의 신제품을 아리따움에서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엘엔피코스메틱이 브랜드 메디힐과 메이크힐의 신제품을 아리따움에서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엘엔피코스메틱이 브랜드 메디힐과 메이크힐의 신제품을 아리따움에서 판매한다고 25일 밝혔다.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은 '엔엠에프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엠플렉스’와 ‘티트리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의 2종을 새롭게 아리따움에 론칭한다. 기존 ‘안티더스트 카밍마스크’ 제품을 아리따움 전용으로 리뉴얼한 제품이다.

엘앤피코스메틱은 앞서 3월부터 전국 500개 아리따움 매장에 글로벌 마스크팩 브랜드 '메디힐'을 비롯해 색조 브랜드 ‘메이크힐’과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을 론칭했다. 당시 메디힐은 ‘N.M.F 앰플렉스 마스크팩’ 등 12종을 아리따움 전국 500개 매장에 출시했으나, 아리따움 매장에서 메디힐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이번 신규 제품 입점을 결정했다.

메이크힐은 아리따움 각 매장에서 최대 66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베스트셀러인 ‘원피엘 파운데이저'와 ‘원피엘 쿠션’, ‘벨벳립스틱’ 등을 메인 제품으로 소개한다. 신제품으로는 '립플레저 컬러스위치’ 립스틱과 ‘원피엘 광채 프리즘 쿠션’, ‘원피엘 광채 프리즘 파운데이저’ 등이 구성된다.

엘앤피코스메틱 관계자는 “아리따움에서 메디힐과 메이크힐의 다양한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늘어 인기 제품을 추가로 선보이게 됐다”며 “앞으로도 리뉴얼된 기존 인기 제품 외에 신제품 론칭을 지속할 계획인 만큼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