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코리아, REBORN CT6 XT5,에스컬레이드 4박 5일 대여 이벤트...24일부터 28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에 사연과 함께 신청

캐딜락코리아가 4박5일동안 REBORN CT6 XT5,에스컬레이드를 무상으로 빌려준다.(사진: 캐딜락코리아)
캐딜락코리아가 4박5일동안 REBORN CT6 XT5,에스컬레이드를 무상으로 빌려준다.(사진: 캐딜락코리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번 여름 캐딜락 REBORN(리본) CT6를 타고 휴가를 보낼 수 있다. 캐딜락코리아가 45일동안 차량을 무상으로 빌려준다. 단 이벤트 당첨자에 한해서다.

24일 캐딜락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명은 레디. . 썸머(READY. SET.SUMMER)’. 45일 대여 차량은 REBORN CT6를 비롯해 어반 럭셔리 SUV XT5,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등 주력모델들이다. 고객들은 세 모델 중 한 가지 모델을 신청해 시승할 수 있으며, 정해진 대여기간 중에는 신청자에 한해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참여방법은 24일부터 28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연과 함께 신청할 수 있으며, 각 차량은 내달 2일부터 6일까지 45일간 지원된다. 최종 당첨자는 이달 29일 개별 통지된다.

캐딜락코리아 황재섭 대표 대행은 지친 일상을 벗어나 휴가를 떠나는 고객들이 캐딜락을 통해 더욱 즐거운 순간들을 만끽할 수 있기를 바란다캐딜락은 앞으로도 고객들의 특별한 순간에 함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