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래머블한 디자인과 용량, 360 뉴 패키지 적용해 캔 전체를 다 돌려야 읽을 수 있는 로고

하이네켄 미니캔
하이네켄 미니캔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맥주 브랜드 하이네켄이 150ml 용량의 미니캔을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가볍게 즐길 수 있게 특별 제작된 초소형 사이즈다.

하이네켄은 최근 모든 각도에서도 하이네켄임을 단번에 인지할 수 있는 ‘360 뉴 패키지’ 디자인을 적용한 새로운 제품을 내놓고 있다. 처음으로 국내 소비자와 만나는 하이네켄 미니캔에도 ‘360 뉴 패키지’ 디자인이 적용되었으며 150ml의 소용량인 하이네켄 미니캔 중앙 정면에 확대 배치된 레드 스타는 다른 용량에 비해 확연히 눈길을 끈다.

한 손에 다 들어가는 초소형 캔에 한껏 키워진 로고가 강조된 ‘360 뉴 패키지’ 디자인을 입히자 캔 전체를 다 돌려야만 로고가 읽히는 신선한 시각적 재미가 더해졌다.

하이네켄코리아는 “인스타그래머블한 제품이나 장소를 통한 인증샷이 Z세대의 새로운 소비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며 “하이네켄은 소비자의 취향에 맞춰 주류 트렌드를 선도해나가기 위해 360 뉴 패키지 디자인을 입어 독보적으로 귀여운 디자인의 하이네켄 미니캔을 선보이게 됐다”고 밝혔다.

하이네켄 미니캔 제품은 1팩당 8캔이 들어있고 소비자 정가 9000원대에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