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 고객접점 부문 가정용 보일러 산업 1위 선정

경동나비엔이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에서 가정용보일러 산업 1위를 차지했다. (사진: 경동나비엔)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가정용 보일러는 역시 경동나비엔이었다. 경동나비엔이 ‘2019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지수(KSQI, Korean Service Quality Index) 고객접점 부문에서 가정용보일러 산업 1위를 차지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이 주관하는 KSQI는 한국산업의 서비스 품질에 대한 고객들의 체감 정도를 나타내는 지수로, 콜센터 부문과 고객접점 부문으로 구분해 평가된다.

18일 경동나비엔에 따르면, KSQI에서 경동나비엔은 가정용보일러AS 산업 부문 내 최고점을 획득했다. 앞서 경동나비엔은 지난 510년 연속 우수 콜센터에 선정된바 있다.

이같은 성과에 대해 경동나비엔은 고객중심경영을 기업 문화로 정착시켜 소비자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점, 소비자 불만이나 피해에 대한 근본적인 예방과 신속 정확한 사후구제 활동을 통해 고객의 불편을 최소화하고 있는 점 등이 소비자들에게 제대로 어필됐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경동나비엔 전양균 서비스본부장은 경동나비엔은 최상의 고객 만족 실현을 위해 제품은 물론 서비스 품질을높이기 위한 혁신을 지속해왔다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경영을 통해 고객의 삶에 본질적인 만족감과 행복감을 선사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다하겠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