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영복&물놀이 용품 최대 60% 할인, 워터파크&해외여행 최대 50% 할인 등

쿠팡이 ‘떠나자 바캉스’를 오픈했다. (사진: 쿠팡 제공)
쿠팡이 ‘떠나자 바캉스’를 오픈했다. (사진: 쿠팡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쿠팡이 떠나자 바캉스를 오픈했다. 이곳에서는 여름 대표휴가지인 물놀이, 워터파크부터 국내외 휴가지, 캠핑&나들이, 홈캉스까지 바캉스 즐길거리와 휴가철 관련 상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4가지 테마로 상품을 선보이는 카테고리관과 할인관을 운영해 고객들의 쇼핑의 편의성을 높였다.

17일 쿠팡에 따르면, ‘떠나자 바캉스카테고리관은 가자 바다로~ 여름엔 물놀이 가자 즐기러~ 특별한 휴가지 가자 산으로~ 캠핑&나들이 나는 집에서~ 느긋한 홈캉스 등 4가지 특색있는 테마로 구성됐다.

떠나자 바캉스에서는 수영복&물놀이 용품을 최대 60% 즉시할인가로 판매된다. 또 워터파크&해외여행 상품도 최대 50% 할인으로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대표 상품으로 아웃팅 특대형 이층 꺾임 파라솔을 쿠팡 할인가 25000원대에 판매한다. ‘블랙야크 키즈블랙야크키즈 BK토르 레시가드26000원대에, ‘로티캠프 접이식 멀티 키친 테이블69000원대에, ‘벨라이프 지오 아이스 쿨매트/베개8000원대에, ‘마이프랜드 이동식 에어컨 MFAC-B09KR 제습기/선풍기322000원대에 찾아볼 수 있다.

쿠팡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국내외 여행상품은 물론 바캉스 필수 용품을 찾는 고객들이 늘고 있다로켓와우와 로켓배송 상품의 경우 빠른 배송서비스를 제공해 더 편한 쇼핑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