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페이스샵, 21일까지 2만원 구매시 1만원 제품...4만원 구매시 2만원 제품 증정 등
더샘 21일까지 최대 50% 세일
미샤, 최대 65% 세일 미샤데이

더페이스샵, 미샤, 더샘 등 일부 로드샵화장품이 여름세일을 진행한다.(사진: 미샤데이/ 전휴성 기자)
더페이스샵, 미샤, 더샘 등 일부 로드샵화장품이 여름세일을 진행한다.(사진: 미샤데이/ 전휴성 기자)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더페이스샵, 미샤 등 일부 로드샵 화장품의 여름 세일 및 증정행사가 시작됐다. 기간은 이번 주말까지다.

17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더페이스샵은 17일부터 21일까지 OMG 오마이캇 특템 이벤트와 함께 세일을 진행한다. OMG 특템 이벤트는 2만원 이상 제품 구매시 1만원 제품을, 4만원 이상 구매시 2만원 제품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할인행사도 진행된다. 우선 닥터벨머 판테놀 수딩젤 크림100ml은 회원대상으로 50% 할인된다. 미감수 립 앤 아이리무버 대용량(230ml)1400개 한정으로 8000원에 판매된다. 미감수 브라이트 클렌징티슈·크림·클렌징품 등 미감수 클렌징제품을 하나사면 하나를 덤으로 준다. 네일전품목, 블러셔 전품목도 1+1이다.

더샘도 같은 기간 최대 50% 할인 세일을 진행한다. 더샘은 휴가철 필수템인 에코어스 파워’, 애프터 바캉스 케어 제품인 루에스떼 모델링 마스크’, ‘메르비에 아쿠아우라30~40% 할인 판매한다. 또한 더마 플랜’, ‘더마 플랜 그린’, ‘더마 웨어등 민감 피부 구원템으로 입소문 난 더마 라인과 모공 집중 케어 라인인 깔라만시 포어등 베스트셀러들을 20% 할인한다. 이밖에 신제품인 매트 스테이 라커디어 마이 풋 쿨링 롱 레그 마스크를 샘데이 기간 동안 각 20%, 4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앞서 미샤는 지난 16일 최대 65% 할인하는 미샤데이를 시작했다. 기간은 이달 20일까지다. 미샤데이는 온·오프라인 동시 진행된다. 우선 위시스톤 틴트 워터젤, 옴므 스페셜세트, 비샤초보앙비비크림, 수퍼아쿠아필링젤 등은 최대 50~65% 할인된다. 개통쑥에센스, 글로우2 쿠션, 타임레볼루션기획세트 4세대, 울트라 아워프루프마스카라 등은 30~40% 할인된다. 데이루즈벨벳, 아이프라이머, 수퍼 아쿠아 클렌징 폼, 4D마스카라 등은 20% 할인된다. 선케어 제품은 하나를 사면 하나를 덤으로 준다. 신제품인 미샤 데이 틴트 글리터뱅은 3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와 관련, 미샤 관계자는 "여름을 맞이해 다양한 화장품이 필요한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