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일까지 강남·서초·강서·양천구 지역... 식품·생활·욕실·반려동물 용품 등 약 500개 상품 구매 가능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30분내 무료 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위메프)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위메프의 배달픽업 서비스 위메프오가 30분내 무료 배달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은 내달1일까지다.

16일 위메프에 따르면, 이벤트 기간 동안 위메프오를 이용하면 구매금액에 상관없이 30분내 무료배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구매금액의 5%도 즉시 적립 받는다.

30분 무료배송 대상은 각종 식품부터 생활편의용품, 욕실용품, 반려동물 용품 등 약 500개 상품이다. 아이스크림, 생수, 과자, 커피를 비롯해 과일도시락, 접이식 핸드선풍기, 우산, 모기채, 선크림과 같은 생활용품, 각종 욕실용품과 반려동물 용품 등도 배달된다. 배달 가능 지역은 강남구, 서초구, 강서구, 양천구이며, 주문은 24시간 가능하다.

구매금액의 5%도 한도 제한없이 적립해준다. 적립 받은 포인트는 위메프오 안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적립은 배달 직후 곧바로 이뤄진다.

위메프 관계자는 “12인 가구, 지금 당장 물건이 필요한 고객들까지 다양한 이용층이 나우픽서비스를 이용하고 있다더욱 다양한 매장과 협력하고 서비스 제공 지역을 확대해 더 많은 소비자들이 위메프오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