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험, 구매 A/S 한곳에서 해결...구매후 각인 서비스도 제공

지난 14일 서울 강남 세로수길에 오픈한 쥴스토어 전경/ 쥴랩스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액상형전자담배 쥴랩스가 서울 강남구 세로수길에 첫 직영소매점을 오픈했다. 이곳을 방문하면 액상형 전자담배 디바이스 쥴과 액상담배 카트리지 팟을 구매할 수 있고 A/S도 가능하다.

15일 쥴랩스에 따르면, 지난 14일 오픈한 쥴 스토어에서는 제품의 체험과 구매가 모두 가능하다. 쥴 디바이스(실버, 슬레이트)5가지 종류(클래식, 딜라이트, 프레쉬, 트로피컬, 크리스프)의 리필팩(2개입, 4개입) USB 충전 도크 등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각기 다른 4개 종류(프레쉬, 클래식, 딜라이트, 트로피컬)의 팟으로 구성된 스타터팩도 만나볼 수 있다. 구매 전 경험을 원하는 성인 흡연자는 직원의 안내에 따라 팟 구매 후 시연이 가능하다.

또한 쥴 스토어 세로수길지점에서는 쥴 디바이스를 구매한 고객에게 나만의 제품을 만들 수 있는 각인 서비스도 제공한다. 또한, 이미 쥴을 구매한 고객을 위한 사후관리 서비스 및 상담 서비스도 가능하다. 쥴 스토어는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된다.

쥴스토어 내부/ 쥴 랩스 제공

쥴 랩스 코리아 이승재 대표이사는 이번 쥴 스토어 오픈을 통해 국내 성인 흡연자들에게 최적의 대안책인 쥴을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대단히 기쁘다앞으로 더 많은 국내 성인 흡연자들이 단순하고 깔끔한 JUUL을 통해 만족스러운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도록 스토어를 확대해 나갈 것” 이라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