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안전성 강화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플러스’ 출시
LG전자, 안전성 강화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플러스’ 출시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9.07.11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효능과 안전성 강화한 4종 라인업. 더마 LED 마스크와 토탈 리프트업 케어, 갈바닉 이온 부스터, 듀얼 브러시 클렌저 구성
LG전자가 안전성과 효능을 강화한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LG Pra.L) 플러스’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LG전자가 안전성과 효능을 강화한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LG Pra.L) 플러스’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전자가 안전성과 효능을 강화한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LG Pra.L) 플러스’를 국내 시장에 출시한다.

LG전자는 화장품처럼 동일한 패키지 제품을 사용해 효과를 극대화하기를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4종 라인업을 동시에 업그레이드했다. ‘LG 프라엘 플러스’는 △더마 LED마스크(피부톤 및 탄력 관리) △토탈 리프트업 케어(탄력 관리 및 리프팅)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브러시 클렌저(클렌징) 등 4종이다.

더마 LED마스크 신제품(모델명: BWL1)은 LG이노텍 LED를 탑재 9분 동안 최적의 LED 광량을 안정적으로 유지해 피부 톤과 탄력 개선 효과를 극대화시켰다. LG전자는 LED 개수를 기존 제품 대비 30% 늘려 LED 빛이 닿는 면적을 넓히고 이마, 입가, 눈 아래 등 고민 부위를 집중적으로 관리해 준다.

2019년형 신제품을 포함한 더마 LED마스크 전 모델은 국내 가정용 LED마스크 가운데 유일하게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Class II’ 인가(Cleared)를 지속적으로 획득해 안전성과 효능을 검증 받았다. 미국 식품의약국은 인가단계를 제품의 위험도에 따라 3가지 Class(Class I/II/III)로 분류하는데 위험도가 가장 낮은 ‘Class I’ 규제 요건을 포함해 안전성과 효능에 대한 검증이 필요한 의료기기는 ‘Class II’에 해당한다. 이 제품은 LED 빛으로부터 눈부심을 방지하고 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마스크 안쪽 아이쉴드 구조에 피부 접촉 안심 소재를 채택했고 착용 감지 센서를 내장해 사용자가 마스크를 올바르게 착용했을 때만 작동하도록 했다.

토탈 리프트업 케어(모델명: BLL1)는 고주파, LED, 미세전류 등을 사용해 피부 리프팅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복합 탄력 관리기기다. 이 제품은 피부와 닿는 헤드 면적을 기존 제품 대비 20% 키워 더 넓은 부위를 편리하게 관리할 수 있다. LG전자는 피부와 손이 닿는 부위에 각각 임플란트에 쓰이는 소재와 인체에 무해한 실리콘 소재를 적용했다.

갈바닉 이온 부스터(모델명: BBL1)는 이온토포레시스(Iontophoresis, 같은 극끼리 밀어내는 전기적 성질을 이용해 이온성 약물의 피부 투과를 증가시키는 방법), 초음파, 온열 등을 복합적으로 사용해 화장품의 유효 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주는 흡수 촉진 기기다.

이 제품은 피부와 닿는 헤드 면적을 기존 대비 40% 확대해 더 효과적으로 케어 할 수 있다. 헤드부분은 부드러운 삼각형 형태로 눈, 코 주변 등 좁고 굴곡진 부위도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헤드부위에는 임플란트 등에 쓰이는 의료용 소재를 손이 닿는 본체부위에는 실리콘 소재를 적용했다.

듀얼 브러시 클렌저(모델명: BCL1)는 미세모 전용이던 기존 제품과 달리 실리콘 브러시도 함께 제공해 고객의 피부 타입이나 사용 목적에 따라 2가지 브러시 타입 중 선택해서 사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듀얼 모션 방식을 지원해 미세모 브러시는 회전, 실리콘 브러시는 미세한 진동 방식으로 각각 작동한다.

LG전자 한국영업본부 손대기 한국HE마케팅담당은 “탁월한 효능은 물론 안전성을 더욱 강화한 ‘LG 프라엘 플러스’로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시장을 선도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