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제주관광객 위해 T맵에 할인쿠폰 담다'....' T맵 x 스타쿠폰' 출시
SKT, '제주관광객 위해 T맵에 할인쿠폰 담다'....' T맵 x 스타쿠폰' 출시
  • 강진일 기자
  • 승인 2019.07.10 19: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위치 및 목적지 검색 기반 제주 관광객 특화서비스...휴가철 관광 편의 대폭 제고 기대
(사진:SK텔레콤)
(사진:SK텔레콤)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SK텔레콤이 제주지역 여행객들을 위해 티맵 (T map)에 제주도 주요 관광지, 식당, 까페 등 99개 소를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선보인다. 

10일 SK텔레콤은 제주지역 차량공유 및 할인쿠폰 판매업체인 스타모빌리티와 함께 T맵(T map)을 통해 제주도의 주요 관광명소를 할인가로 이용할 수 있는 ‘T map x 스타쿠폰’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T map x 스타쿠폰’은 제주도 전역의 99개 주요 관광지와 음식점, 커피 전문점 등에서 할인가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소개하는 제주 관광객 특화서비스다.

이번 서비스는 T맵 이용자들이 제주 지역 관광지들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마련됐다.

‘T map x 스타쿠폰’ 이용은 위치 기반과 목적지 검색 기반 등 2가지 방식으로 가능하다. 

위치 기반으로 이용할 경우 T맵 내에서 ‘T map X 스타쿠폰’ 배너를 클릭하거나, 제주도에서 T맵을 켜면 나오는 팝업창을 클릭하면 별도 페이지를 통해 T맵 사용자의 현 위치 기준 반경 10km 내 할인가로 이용 가능한 관광지를 가까운 거리 순으로 보여준다.

또한, T맵을 통해 검색한 목적지가 할인가 이용 가능한 관광지일 경우 상단에 할인을 위한 쿠폰 구매 여부를 팝업창 형태로 안내한다.

SK텔레콤와 스타모빌리티는 ‘T map X 스타쿠폰’을 통해 관광객들이 사전에 할인 관광권을 구매하지 않았거나, 미리 방문할 장소를 정하지 않아도 ‘T map X 스타쿠폰’을 통해 다양한 할인 정보를 얻을 수 있어 관광객들의 편의가 대폭 제고될 것으로 기대했다.

양사는 이를 통해 중장기적으로 제주 관광산업의 발전과 지역 상권의 활성화에도 도움이 될 것으로 전망했다.

진행될 예정이다. 양사는 해당 캠페인을 통해 제주도 내에서의 교통사고 감소와 탄소배출량 절감 효과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기대했다.

SK텔레콤 장유성 모빌리티 사업단장은 “스타모빌리티와 진행하는 ‘T map x 스타쿠폰’ 서비스는 T map 고객들의 제주도 관광 편의 제고는 물론, 제주도 관광산업과 지역경제의 활성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T맵 이용자들에게 도움이 될 다양한 서비스를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