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리콘 브러시 일체형 용기로 제모 크림 손에 묻히지 않고 제모 가능. 흐르는 물에 씻어내는 타입

참존이 편하게 제모를 할 수 있는 ‘굿바이 모(毛)자란 바디’ 제모크림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참존이 편하게 제모를 할 수 있는 ‘굿바이 모(毛)자란 바디’ 제모크림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참존이 편하게 제모를 할 수 있는 ‘굿바이 모(毛)자란 바디’ 제모크림을 선보인다고 9일 밝혔다.

‘굿바이 모자란 바디’는 제모 기능성 화장품으로 AHA가 함유된 과일추출물과 올리브, 호호바, 사과씨오일 등 식물성 오일, 병풀출추물을 함유하여 제모와 함께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 시어버터가 함유되어 제모 후 피부를 촉촉하게 유지한다.

부드러운 실리콘 브러시가 포함된 일체형 용기로 고안되어, 실리콘 브러시를 이용해 제모를 원하는 부위에 바르고 5분에서 10분 후 브러시로 긁어낸 후 흐르는 물에 씻으면 간편하게 체모를 제거할 수 있다.

참존 측은 “여름 시즌이 시작되면서 저자극 제모에 대한 소비자의 니즈를 반영하여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성분을 함유하여 새로운 제모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실리콘 브러시가 포함된 일체형 용기로 손에 묻히지 않고도 편리하게 제모할 수 있어 고객의 만족을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