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전 10시부터 30분마다 선착순 50명 총 400명...10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만원 할인 쿠폰
자정과 정오 해외 모든 노선 대상 출발일, 지역 제한 없는 7% 할인 쿠폰...선착순 3만명

위메프가 9일 '위메프투어 아시아항공' 최대 10만원 할인쿠폰을 지급한다.(사진: 해당 이벤트 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오는 9일 위메프에서 아시아나항공의 해외 항공권이 최대 10만원 선착순 할인된다.

8일 위메프에 따르면, 오는 9일 아시아나항공 해외 노선을 10만원 이상 결제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50% 할인 쿠폰도 지급한다. 해당 쿠폰은 Airmall(에어몰) 전용 쿠폰이다. 쿠폰 발급시간은 오전 10시부터 30분마다 선착순 50명 총 400명이다. 쿠폰 유효기간은 발급일인 9일 저녁 115959초 까지다.

또한 이날 아시아나항공 해외 모든 노선 대상 출발일, 지역 제한 없는 7% 할인 쿠폰이 지급된다. 해당쿠폰은 롯데 제이티비 전용이다, 쿠폰은 자정과 정오에 선착순 3만명에게 제공한다. 쿠폰을 발급받은 고객은 10만원 이상 아시아나항공 해외 항공권을 예약할 때 최대 한도없이 7% 할인을 받을 수 있다. 할인 금액 제한이 없어 장거리 노선과 비즈니스 클래스 항공권 예약 시 유리하다. 발급 쿠폰 유효기간은 10일까지다.

모든 쿠폰은 몸바일 네이버에서만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쿠폰발급방법은 모바일 네이버에서 위메프투어 아시아나 항공검색 후 아시아나 항공 클릭한다. 이후 쿠폰 오픈시간에 맞춰 다운받으면 된다. 쿠폰 사용방법은 위메프 앱 또는 원더쇼핑앱에서 위메프 투어 클릭후 항공권에서 항공권 검색해 아시아나 항공 롯데 JTB 또는 에어몰 해외항공권 예약하기를 선택한 뒤 결제시 사용하면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