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50/100만 원 이상 금액에 따라 구간 대별로 최대 2만 원 상당의 SSG머니...내달 14일 일괄 지급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SSG페이로 7월 한달간 서울·부산시 세금 납부하면 SSG머니 최대 2만원이 생긴다. 

5일 SSG페이에 따르면,  5일부터 이달말일까지 SSG페이에 등록된 카드로 서울·부산시 지방세를 납부하면 20/50/100만 원 이상 금액에 따라 구간 대별로 최대 2만 원 상당의 SSG머니를 증정한다. SSG머니 증정 금액은 행사 기간 내 납부한 합산 금액을 기준으로 내달 14일 일괄 지급된다.  증정받은 SSG머니는 전국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스타벅스 등 SSG페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해당 서비스는 서울시 및 부산시 세금 납부 사이트 ‘ETAX’와 서울시 세금 납부 모바일 앱 ‘STAX’에서 SSG페이를 결제수단으로 선택하면 이용할 수 있다.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거나 지문 인식만으로 빠르고 안전하게 세금을 납부할 수 있어 편리하다. 

SSG페이 관계자는 “SSG페이는 지방세 납부 서비스를 통해 더욱 간편하고 안전한 납세 환경을 조성해 고객들에게 납세 편의를 제공해왔다”며 “앞으로도 SSG페이 회원들이 생활 속 다양한 영역에서 최고의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다채로운 서비스를 선보이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