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테나우 워터의 대표제품들 약 1.5배 커진 대용량에 소셜 날씨 어플 호우호우 캐릭터 입혀, 오는 31일까지 한정판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케어존이 수분 라인 노르테나우 워터의 대표 제품들을 더 커진 용량으로 선물까지 증정하는 한정판을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케어존이 수분 라인 노르테나우 워터의 대표 제품들을 더 커진 용량으로 선물까지 증정하는 한정판을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LG생활건강의 브랜드 케어존이 수분 라인 노르테나우 워터의 대표 제품들을 더 커진 용량으로 선물까지 증정하는 한정판을 오는 31일까지 판매한다. 이번 한정판은 소셜 날씨 어플 호우호우의 캐릭터와 협업했다.

케어존이 대용량으로 선보이는 제품은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세럼, 크림, 젤크림 등이다. 여기에 소셜 날씨 어플리케이션 ‘호우호우’의 캐릭터를 입힌 콜라보레이션 에디션으로 출시한다.

물방울을 닮은 호우호우 캐릭터는 귀여우면서도 사랑스러운 표정으로 쉽고 재밌게 날씨를 알려주며, 어플리케이션 뿐 아니라 다양한 아이템으로도 출시되며 인기를 끌고 있는 캐릭터다.

‘노르데나우 워터 샤워세럼’은 욕실에 두고 세안 직후 3초 이내에 발라주면 촉촉하게 피부의 수분충전을 도와주는 첫 단계 에센스로, 기존 정품보다 1.5배 커진 용량에 호우호우 캐릭터인형이 달린 귀여운 샤워볼을 함께 증정하는 기획팩으로 구성했다.

또 다른 인기 제품인 ‘노르데나우 워터 크림&젤크림’은 각각 집에서 화장대 위에 올려 놓고 사용할 수 있는 자(jar)타입의 용기에 담긴 50ml 정품과 여행 시 휴대하기 편한 튜브 타입에 용기에 담긴 50ml 정품 용량의 크림을 하나의 기획팩에 담은 스마트한 1+1 구성을 최초로 기획했다.

이와 함께 케어존 호우호우 콜라보레이션 제품 중 한 가지를 구매하면, 호우호우 스티커가 담긴 베스트샘플 키트를, 케어존 행사 제품 3만원 이상 구매 시엔 호우호우 캐릭터가 그려진 투명 비치백을 증정하는 등 풍성한 행사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