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까지 일주일간...최대 20만원,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 2장 제공
매일 최대 76% 할인가 특가 상품 총 34개씩 공개... 2일 구찌/생로랑 가방 外

G마켓, 옥션이 2일부터 8일까지 일주일간 연중 최대 규모의 패션, 뷰티 상품 빅세일을 진행한다.(사진: 이베이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G마켓, 옥션의 연중 최대 규모의 패션, 뷰티 상품 빅세일이 시작됐다. 기간은 2일부터 오는 8일까지 7일간이다. 이 기간 동안 유명 명품 브랜드부터 SPA, 트렌드 패션, 인기 뷰티 브랜드까지 880만여개 상품이 주인 맞이에 나선다.

2G마켓, 옥션을 운영하는 이베이코리아에 따르면, 이 기간 동안 G마켓, 옥션 전체 회원에게 최대 20만원과 최대 5000원까지 할인되는 ‘20% 할인쿠폰’ 2장이 제공된다.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서비스인 스마일클럽회원에게는 매일 ‘25% 할인쿠폰’ 2장이 추가로 더 지급된다. 마찬가지로 1장은 최대 20만원까지, 나머지 1장은 최대 5000원까지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해당쿠폰은 G마켓과 옥션 별도로 제공된다. G마켓과 옥션을 동시에 이용하는 경우 각각 쿠폰을 지급받을 수 있다.

쿠폰 사용처는 전체 패션뷰티 상품 중 행사 로고가 부착된 상품이면 무엇이든 적용 가능하며, 고가의 명품이나 가격대가 높은 겨울 아우터 등에도 예외없이 적용된다.

이와 함께 G마켓과 옥션에서 매일 최대 76% 할인가의 특가 상품이 총 34개씩 공개 된다. 행사 첫 날인 2일의 경우, G마켓은 구찌/생로랑 가방 닥터마틴 여름샌들 클라리사 엘렌실라 달팽이크림 키스미 BEST 마스카라/아이라이너 등을 선보인다. 같은 날 옥션은 언더아머 가방/샌들 바이오더마 센시비오 클렌져 코치 데일리백 모음 랩시리즈 워터로션 등을 할인 판매한다.

스마일클럽회원을 위한 전용 클럽딜도 선보인다. 2G마켓에서는 NIKE AIR MAX '95 데싱디바 매직프레스 옥션에서는 컨버스 잭퍼셀 영국아울렛 명품 셀렉샵 제품 등을 특가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아디다스, 노스페이스, 금강제화, 아모레퍼시픽, 어반디케이, 노비스 역시즌 패딩 등 다양한 브랜드 제품들을 매일 파격적인 할인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7월 초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패션 뷰티 상품 구매가 급증하는데다 동시에 역시즌 쇼핑이 활발한 시기라며 “G마켓과 옥션이 함께 대대적으로 진행하는 할인 행사인 만큼 가장 합리적인 가격으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