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품절대란 일으켰던 제품.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레드벨벳 조이 화보 공개. 선명한 컬러의 리퀴드 립스틱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을 리뉴얼 출시한다고 1일 밝혔다.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은 2015년 출시됐던 제품으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제품은 레드벨벳의 조이가 사랑스러운 장미 룩을 소화한 광고로 공개됐다. 생장미 컬러 ‘피네스’와 말린 장미 ‘문릿’을 사용했다.

화보 속 조이의 생기 넘치는 입술을 완성시킨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은 기존 블랙 패키지를 발색 컬러와 동일한 컬러의 컬러풀한 패키지 디자인으로 리뉴얼했다. 새롭게 구성한 홋수 체계는 에스쁘아의 대표 MLBB 컬러를 포함한 총 6가지의 다양한 인생 MLBB 컬러로 새롭게 구성된다.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은 벨벳이 닿은 듯 부드러운 텍스쳐로 입술에 가볍게 밀착되어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는 리퀴드 립스틱이다. 파우더와 오일의 최적의 배합으로 입술 위에가볍고 보송하게 마무리되지만 입술 속은 촉촉하게 유지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꾸뛰르 립 플루이드 벨벳 리뉴얼 출시 기념, 구매 고객 대상 미니벨벳 거울과 조이의 특별한 포토 카드를 선착순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