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 쉐보레 7월 구매혜택보니..스파크·말리부·트랙스 3종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 外
한국지엠 쉐보레 7월 구매혜택보니..스파크·말리부·트랙스 3종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 外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9.07.01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파크 올해 최대 혜택 제공...‘더블 제로’ 12/24 개월 선택 시 최대 40만원 지원
신규 혜택 마련, 5년 이상 차량 보유...첫 차 구매 고객 대상 최대 50만원 지원
쉐보레가 7월 36개월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를 진행한다. (사진: 쉐보레)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한국지엠 쉐보레가 736개월 더블 제로 무이자 할부를 진행한다. 대상은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다. 더블제로는 선수금과 이자가 없는 36개월 할부 혜택이다.

1일 쉐보레에 따르면, 우선 지난달과 동일하게 스파크, 말리부, 트랙스에 한해 선수금과 이자가 없는 36개월 할부 서비스가 제공된다.

또한 무이자 할부와 추가 현금 지원이 결합된 더블 제로 무이자 콤보할부 프로그램도 새롭게 서비스된다. 이 상품을 이용하면 스파크 구매 고객은 12개월 혹은 24개월 무이자 콤보 할부 선택 시, 무이자 할부 혜택은 물론 각각 40만원, 20만원의 추가 현금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이는 올해 들어 최대 스파크 구매 혜택이다.

또 쉐보레는 7월 본격적인 여름 휴가철에 앞서 첫차 구매 고객 특별 혜택‘5년 이상 차량 보유 고객 특별 혜택도 제공한다. 생애 첫차 구매 고객은 30만원의 추가 혜택을, 5년 이상 된 차량 보유 고객은 최대 50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울러 저리 할부와 현금 지원이 결합된 콤보 할부 혜택 또한 이달에도 동일하게 유지된다. 이를 통해 스파크는 70만원, 말리부와 트랙스는 1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볼트 EV 는 콤보 할부 선택 시 충전 카드 100만원 또는 현금 80만원의 혜택을 제공하며, 이쿼녹스와 임팔라는 각각 50만원, 200만원의 혜택을 제공한다. 볼트 EV, 이쿼녹스, 임팔라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로도 구매가 가능하다.

자료: 쉐보레

한국지엠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쉐보레의 더블 제로무이자 할부와 더블 제로 무이자 콤보프로그램은 선수금과 이자의 부담을 줄여주는 것은 물론 추가적인 현금 혜택까지 제공하는 파격적인 혜택이라며, “이는 신차 구매를 고려하고 있는 고객들에게 최고의 선택 옵션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