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8일까지 3주간 진행..매주 다른 아이템 할인 판매

유니클로가 ‘썸머 파이널 세일’을 시작했다. (사진: 유니클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유니클로가 썸머 파이널 세일을 시작했다. 기간은 내달 18일까지로 3주간이다. 이기간 동안 매주 프로모션 상품이 다르게 구성된다. 여름철 필수 아이템인 에어리즘(AIRism)’을 비롯한 유니클로 대표 상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29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내달 4일까지 진행되는 1차 프로모션의 대표 할인 상품은 기능성 이너웨어 에어리즘(AIRism)’이다. 뛰어난 통기성의 남성용 에어리즘 메쉬 이너웨어와 브리프, 민소매와 반팔 등 다양한 디자인의 여성용 상의 이너웨어가 3000원 할인한 9900원에 판매된다.

1주차 할인 상품에는 대표 캐주얼 상품들도 포함됐다. 성인용 ‘U 크루넥 반팔 티셔츠20%이상 할인한 9900, 드라이 기능을 갖춰 보송보송한 착용감의 남성용 드라이 컬러 크루넥 반팔 티셔츠2000원 할인한 5900, 100% 면 소재로 편안한 남성용 치노 쇼트 팬츠는 정상가에서 30%이상 할인한 19900원이다.

이밖에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라운지웨어뿐만 아니라 집앞 근거리에서 입을 수 있는 원마일웨어로 제격인 여성용 리라코(RELACO)’와 브라캡이 부착되어 따로 속옷을 입을 필요가 없어 더욱 시원한 롱 브라 원피스 등 쾌적한 여름을 위한 다양한 아이템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유니클로 관계자는 본격적인 휴가철을 앞두고 여름 시즌 많은 사랑을 받는 대표 상품들을 엄선했다바캉스는 물론 일상에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상품들이라 더욱 실속 있는 쇼핑을 즐길 수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