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수한 수납력과 실용성 갖춘 제품부터 방수효과 뛰어난 PVC 소재 제품까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스타일과 활동성을 겸비한 슬링백 2종을 출시했다.(사진: 왼쪽 라이크(LIKE) 슬링백, 오른쪽 썸머 드라이백 앤 타올세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공)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스타일과 활동성을 겸비한 슬링백 2종을 출시했다.(사진: 왼쪽 라이크(LIKE) 슬링백, 오른쪽 썸머 드라이백 앤 타올세트/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이 스타일과 활동성을 겸비한 슬링백 2종을 출시했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에 따르면, 우선 라이크(LIKE) 슬링백은 크기는 작지만 강력한 수납력을 자랑한다. 몸에 자연스럽게 밀착되도록 디자인 돼 편안한 착용감도 제공한다. 수납공간은 총 2개의 메인 포켓과 앞면의 보조 포켓, 등판의 히든 포켓가지 총 4개다. 챙겨야 할 소지품이 많아지는 여행에 적격이다. 어깨 끈에는 퓨어템프와 공동 개발한 새로운 친환경 소재의 에컴(ecom) 메쉬를 적용, 외부 온도 변화에도 적정 온도를 유지하게 도와줘 쾌적한 착용감도 제공한다. 후면 양쪽 하단에 D링을 적용해 사용자의 편의에 따라 어개끈의 위치를 자유롭게 변경도 가능하다. 색상은 어떤 착장에도 스타일링 하기 좋은 화이트, 블랙, 다크 그레이 등 총 3가지다. 가격은 79000원이다.

생활 방수가 가능한 PVC 소재의 드라이백과 대형 극세사 타올이 세트로 구성된 썸머 드라이백 앤 타올세트는 가방 입구를 말아 올려 버클을 채우는 방식의 독특한 디자인이 적용돼 물놀이 시 소지품을 완벽하게 보호해 준다. 또한 물에 젖은 물품을 보관 할 때도 물기가 밖으로 새는 것을 방지해 준다. 더불어 탈착 가능한 웨이빙 끈이 포함되어 있어 토트백이나 슬링백 등 다양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드라이백과 함께 구성된 대형 사이즈(140x70cm)의 극세사 타올은 가벼우면서도 흡수력이 뛰어나 수상레저 활동 시 용이하게 사용할 수 있다. 활용도도 뛰어나다. 전면 반투명 PVC 덕에 내부 소지품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다. 다양한 소지품을 넣을 수 있도록 크기도 넉넉하다. 색상은 투명 바디에 라임색 끈으로 포인트를 준 화이트 외 핑크, 블랙 등 총 3가지로 구성됐으며 타올은 블루 한 가지다. 가격은 49000원이다.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관계자는 슬링백은 휴대가 용이하고 필요한 소지품만 간편히 수납할 수 있어 무더워지는 여름시즌 높은 인기를 보이는 패션아이템 중 하나라며 이번 디스커버리 슬링백은 우수한 수납력과 실용성을 갖춘 제품부터 방수효과가 뛰어난 PVC 소재의 제품까지 다양하게 구성돼 취향과 용도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