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자기술 ‘코히덤™’ 성분 적용. 피부 속 수분은 채우고 보습 성분으로 피부 감싸 수분 저장

아벤느가 수분 케어 ‘이드랑스’ 2종을 오는 7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벤느가 수분 케어 ‘이드랑스’ 2종을 오는 7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스킨케어 브랜드 아벤느가 수분 케어 ‘이드랑스’ 2종을 오는 7월 1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아벤느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이드랑스 2종은 아벤느 독자기술 ‘코히덤™(Cohederm™)’ 성분을 적용, 피부 수분은 채우고 보습으로 피부 겉을 감싸 수분을 저장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벤느 온천수가 함유되어 피부 진정 및 자극완화에 도움을 주고, 인공색소 무첨가, 피부과 전문의 감독하 저자극 테스트 완료 등을 거쳐 민감 피부에도 사용 가능하다.

온천수 수분진정토너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은 소듐하이알루로네이트 성분이 속 당김 심한 피부에 촉촉함을 부여해 세안 후 쉽게 건조해지는 피부를 케어한다. 수분 부스팅 에센스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은 혁신적인 고농축 타입의 벨벳 텍스처가 빠르게 수분을 공급하며 촉촉하면서도 부드럽게 마무리되는 제품이다.

브랜드 측은 “이드랑스 딥 모이스트 로션으로 피부결을 정돈한 다음, 이드랑스 에센스-인-로션을 레이어링해주면 더욱 진한 수분감을 느낄 수 있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