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론칭 행사 열어
라네즈, ‘레이어링 립 바’ 론칭 행사 열어
  • 장하영 기자
  • 승인 2019.06.26 16: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모델 이성경 참석, 6가지 컬러를 하나의 립스틱에 담아내, 오는 7월 1일부터 판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라네즈가 26일 신제품 ‘레이어링 립 바’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라네즈가 26일 신제품 ‘레이어링 립 바’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브랜드 라네즈가 26일 신제품 ‘레이어링 립 바’ 론칭 행사를 진행했다. 서울 이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열린 이 행사에 브랜드 모델 이성경도 참석했다.

6컬러 레이어링으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 효과와 함께 도톰한 볼륨 립을 완성하는 신제품 특성에 맞추어 ‘Six 컬러 볼륨을 높여요’라는 라디오 공개 방송 콘셉트로 꾸며졌다. 라디오 공개 방송의 일일 DJ가 된 이성경은 20명의 뷰티 유튜버들을 방청객으로 초청하여 레이어링 립 바를 소개하고, 이를 활용한 본인만의 립 컬러 스타일링 팁을 공유하는 뷰티 토크를 진행했다.

오는 7월 1일 출시 예정인 레이어링 립 바는 6가지 컬러를 하나의 립스틱에 담아낸 립스틱이다. 한번의 터치만으로도 6가지 컬러가 입술에 레이어링되면서 자연스러운 그라데이션으로 풍부한 볼륨 립을 완성해준다. 지난 17일부터 뷰티 인플루언서 헤이즐과 함께 온라인몰에서 선보인 ‘헤이즐's PICK’ 레이어링 립 바 한정판은 출시 이틀 만에 초도 물량 완판을 기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