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reSkinChat(#민낯토크)의 새로운 에피소드...‘PITERA™ Masterclass(피테라 마스터클래스)’ 공개

SK2가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  ‘PITERA™ Masterclass(피테라 마스터클래스)’를 공개했다.(사진: SK2)
SK2가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 ‘PITERA™ Masterclass(피테라 마스터클래스)’를 공개했다.(사진: SK2)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SK2가 뷰티 엔터테인먼트 웹 시리즈 #BareSkinChat(#민낯토크)의 새로운 에피소드, ‘PITERA™ Masterclass(피테라 마스터클래스)’를 공개했다. 앞서 지난 19일에 공개된 트레일러 영상은 화려한 출연진과 새로운 구성으로 네티즌들의 관심을 이끌어 낸 바 있다. 본편인 뮤직비디오가 지난 25일, SK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며 에피소드 형식으로 공개됐다.
  
26일 SK2에 따르면,  #BareSkinChat(#민낯토크)는 스킨케어에 대한 신선하고도 재치있는 접근으로 전 세계 네티즌들의 열광적인 반응을 이끌었다. SK2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 시리즈는 총 2 억 건이 넘는 조회수를 기록하였으며 다음 에피소드를 기다리는 이들의 댓글이 만선을 이루기도 했다.
  
지난 25일 첫 선을 보이는 ‘PITERA™ Masterclass(피테라 마스터클래스)’ 시리즈는 살아있는 ‘레전드’ 뮤지션 존 레전드와 함께 한 ‘Oh PITERA!’(오 피테라!) 뮤직비디오로 시작된다. 글로벌 프레스티지 브랜드 SK2와 존 레전드 최초의 콜라보레이션 곡 ‘Oh PITERA!’(오 피테라!)는 SK2의 상징적인 제품이자 베스트셀러인 피테라 에센스를 위해 특별히 제작한 곡이다. 특별히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존 레전드 외에도 SK2 글로벌 모델이자 세계적으로 사랑 받는 배우 탕웨이 그리고 이미 선보인 #BareSkinChat(#민낯토크`)로 인기를 끌었던 ‘제임스 코든’과 일본 유명 코미디언 ‘와타나베 나오미’도 함께한다.
  
또한 뮤직 비디오 이후에 공개될 에피소드에는 제임스 코든과 와타나베 나오미가 SK2의 상징적인 제품인 피테라에센스의 대표 성분인 피테라™의 기원을 찾아 여행을 떠나는 에피소드도 포함되어 있다. SK-II의 한 과학자가 우연히 방문한 양조장에서 나이 든 주조사의 주름진 얼굴과 달리 아이같이 부드럽고 고운 손을 발견했던 순간을 유쾌한 형식으로 재조명한다.
  
이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에 참여한 존 레전드는 “Oh PITERA!(오 피테라!) 뮤직비디오를 위해 곡을 쓰는 일은 무척 즐거운 일이었다. 피아노 앞에 앉은 지 30분 만에 노래가 전부 나왔다”며 “피테라 에센스가 진짜 미라클 에센스이기 때문이 아닐까? 탕웨이와 제임스 코든을 비롯한 함께 한 모든 출연진 앞에서 이 노래를 공개하게 된 건 정말 특별한 경험이었다”고 감회를 밝히기도 했다.
  
이번 프로젝트를 기획한 SK2 글로벌 CEO 산딥세스(Sandeep Seth)는 “우리는 모든 사람이 피테라™에 대해 알기를 원했다. 피테라™가 얼마나 놀라운 것인지 좀 더 신선한 방법으로 세상에 알리고 싶었다”며“우린 문자 그대로 화장품의 레전드인 피테라 에센스를 음악의 레전드로 불리는 뮤지션 ‘존 레전드’와 함께 작업하는 것이 어떨까 생각했고, 이를 통해 피테라™ 에 대한 완벽한 러브송이 탄생될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