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후 에뛰드 세일 해당시간표 시간에 맞춰 클릭 후 쿠폰 다운로드...별도로 5% 추가할인 및 무료 배송 쿠폰도 제공

에뛰드가 24일 단 하루 세일을 진행한다.(사진: 에뛰드 세일 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에뛰드가 24일 단 하루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세일은 시간별로 쿠폰이 발급된다.

에뛰드에 따르면, 우선 24일 오후 530분 기준으로 저녁 7시까지 아이(EYE) 전품목과 새됴 상품 50%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저녁 7시부터 9시까지는 도구류 50% 할인쿠폰이 저녁 9시부터 12시까지는 바디, 네일 , 향수 상품 50% 할인쿠폰이 발급된다. 앞서 이날 새벽 0시부터 11시까지 스킨케어& 마스크팩 50%, 오전 11시부터 오후 2시까지 립스틱/틴트 50%,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페이스/클렌징 50% 할인쿠폰이 발급됐다.

이와 함께 에뛰는 이날 하루동안 추가 중복할인이 가능한 5% 할인쿠폰과 조건없이 무료배송해주는 쿠폰도 제공한다.

에뛰드의 슬기로운 오늘 세일 쿠폰 다운로드 방법은 해당시간표를 클릭하고 쿠폰을 다운로드하면 된다. 쿠폰을 다운로드 받으려면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만 가능하다. 해당 쿠폰은 당일내 사용하지 않으면 자동 소멸된다. 또한 해당쿠폰은 묶음상품 및 일부 제품에는 적용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