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드라이브 데이 사은행사...맥드라이브 이용시 아이스 커피 무료 교환 감사 쿠폰 2매도 증정

2일 맥도날드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면 불고기 버거 1개가 무료다.(사진: 맥도날드 제공)
22일 맥도날드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면 불고기 버거 1개가 무료다.(사진: 맥도날드 제공)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22일 맥도날드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면 불고기 버거 1개가 무료다.

22일 맥도날드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맥드라이브 데이다. 맥도날드의 드라이브 스루 서비스인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매년 진행하는 고객 사은 행사다.

이날 맥도날드는 오전 1030분부터 저녁 10시까지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는 모든 고객들에게 불고기 버거 1개를 무료로 제공하며, 맥드라이브 이용시 아이스 커피를 무료 교환할 수 있는 감사 쿠폰 2매도 증정한다. 단 차량당 1개다.

맥도날드 관계자는 "맥드라이브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께 감사의 의미를 전달하기 위해 이번행사를 마련했다""보다 안전한 드라이브 스루 이용을 위해서 안전 시설을 강화하는 한편 이용자·보행자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캠페인을 통해 교통 안전의 중요성이 다시 한번 강조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맥도날드는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와 더불어 '맥드라이브 안전 지킴 캠페인'을 동반 진행한다. 서울 지역에서 활동중인 자원봉사자 50여명과 서울시 12개 맥드라이브 매장에 안전 메시지가 담긴 픽토그램 표지판을 설치해 고객들이 교통 안전과 보행자 안전 표시를 쉽게 인식하고 실천할 수 있도록 하는 정보를 제공한다.

또 해당 매장에 방문한 고객들에게 안전을 위한 3초 정지 전방 앞 3방향 살피기 시속 3km로 주행하기 사람이 보면 일단 멈춤 등의 내용이 담긴 리플렛을 제공한다. 행사 당일 차량 진·출입로 등에 별도 안전 요원을 배치해 안전 지킴 캠페인에 대한 관심을 높이고 차량 운행과 보행자 통행을 도울 예정이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