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검색창에 ‘에뛰드 정착카라’ 검색 후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서 구매...선착순 판매

에뛰드하우스가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출시기념으로 ‘에뛰드 정착카라’ 역대급 0원딜을 진행한다.(사진: 에뛰드 제공)
에뛰드하우스가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출시기념으로 ‘에뛰드 정착카라’ 역대급 0원딜을 진행한다.(사진: 에뛰드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 출시기념으로 역대급 0원딜을 진행한다.

20일 에뛰드에 따르면,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출시와 함께 20일부터 오는 24일까지 정오 12시에 마스카라 1000개를 선착순으로 0(배송비 지불)에 한정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5일간 진행하는 할인 행사다. 구매방법은 네이버 에뛰드 정착카라를 검색 후 에뛰드하우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에뛰드하우스의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는 컬링은 물론 볼륨까지 풍성하게 살려주는 드라마틱한 속눈썹 연출이 가능한 볼륨 마스카라 제품이다.

이번 신제품 래쉬펌 볼륨 픽스 마스카라는 깔끔하고 또렷하게 데일리로 사용할 수 있는 기존 컬픽스 마스카라제품에 볼륨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제품으로 보다 풍성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다. 흔들림 없는 강한 고정력으로 오랫동안 완벽한 컬링과 볼륨감을 유지해주는 것이 장점이다. 또한 강력한 멀티 프루프 제품으로 땀과 피지에도 지워지지 않고 오랫동안 예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반면, 이지오프 포뮬라로 쉽고 빠르게 클렌징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