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스토어, 기본 사이즈뿐+ XS 및 2XL~4XL의 특별 사이즈도 판매

유니클로가 ‘BT21’ 캐릭터를 담은 스페셜 라인업 UT(UNIQLO T-Shirt)를 오는 21일 출시한다.(사진: 유니클로)
유니클로가 ‘BT21’ 캐릭터를 담은 스페셜 라인업 UT(UNIQLO T-Shirt)를 오는 21일 출시한다.(사진: 유니클로)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유니클로가 ‘BT21’ 캐릭터를 담은 스페셜 라인업 UT(UNIQLO T-Shirt)를 오는 21일 출시한다.

19일 유니클로에 따르면, 전세계 밀레니얼이 사랑하는 ‘BT21’프렌즈 크리에이터스(FRIENDS CREATORS)’의 첫 프로젝트로 협업해 탄생한 새로운 캐릭터 IP(Intellectual Property), KOYA, RJ, SHOOKY, MANG, CHIMMY, TATA, COOKYVAN 8개의 캐릭터로 구성됐다. 지난 20179월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 ‘BT21’ 스티커를 처음 선보인 이후, 전세계적으로 2800만 이상의 다운로드와 33억 건 이상의 트위터 노출을 기록했다. 라인프렌즈는 ‘BT21’ 상품들을 서울뿐만 아니라 뉴욕 타임스퀘어, 도쿄 및 LA 헐리우드에 위치한 라인프렌즈 스토어에서 판매하고 있다.

‘BT21’ UT는 오는 21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출시된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오전 8시부터 판매를 시작한다. 남성과 여성 모두 즐길 수 있는 12가지의 유니섹스 디자인으로 출시된다. 가격은 12900원이다.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기본 사이즈뿐만 아니라 XS 2XL~4XL의 특별 사이즈도 만나볼 수 있다.

유니클로 측은 “‘BT21’은 라인프렌즈의프렌즈 크리에이터스(FRIENDS CREATORS)’를 통해 선보인 첫번째 캐릭터로, 전세계 밀레니얼 세대의 전폭적인 지지를 받고 있다개성 넘치는 ‘BT21’ 캐릭터들과 UT의 만남 또한 밀레니얼에게 큰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