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셰플리’, 프리미엄 한식 고메죽 ‘달죽by셰플리’ 등

셰플리가 최대 6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셰플리 썸머위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제공)
셰플리가 최대 6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셰플리 썸머위크’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딜리버리히어로가 운영하는 프리미엄 딜리버리 서비스 셰플리가 최대 6000원까지 할인해주는 셰플리 썸머위크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18일 셰플리에 따르면, 셰플리 썸머위크는 17일부터 오는 28일까지 진행된다. 대상은 셰프가 요리해주는 건강한 한 끼인 셰플리’, 프리미엄 한식 고메죽 달죽by셰플리등 총 2개 브랜드다.

우선 17일부터 오는 21일까지는 셰플리가 4000원 할인된다. 신메뉴인 일본식 삼색 소보로 덮밥, 동파육 덮밥과 마라황과는 20-21일 양일간 2000원을 추가 할인해 최대 6000원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24일부터 28일까지는 달죽 썸머위크가 진행된다. 달죽by셰플리 전 메뉴는 4000원 할인된다. 27~28일 양일간 여름철 입맛 없는 이들을 위한 달죽의 기력 보충 신메뉴 전복죽, 삼색야채죽, 소고기 야채죽, 버섯 야채죽 등 총 4종은 2000원 추가 할인된다.

셰플리 썸머위크의 할인 혜택 이용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셰플리 썸머위크 전용 할인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요기요플러스 내 셰플리또는 달죽by셰플리에서 메뉴를 선택 결제하면 된다. , 할인혜택은 요기서 1초결제또는 요기서 결제를 이용할 때 사용 가능하며, 11회 적용 받을 수 있다.

딜리버리히어로코리아 관계자는 “’셰플리는 셰프의 레시피로 만든 요리 답게 건강하고 고급스럽게 즐길 수 있어 최근 많은 고객들이 주문이 이어지고 있다본격적인 더위가 찾아오기 전 셰플리 썸머위크와 함께 맛있는 음식으로 건강도 챙기고, 소소한 행복을 누릴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