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 땀, 열에 모두 강한 ‘라인 타투 크레용’과 누구나 섬세한 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

메이블린뉴욕 라인타투크레용
메이블린뉴욕 라인타투크레용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메이크업 브랜드 메이블린 뉴욕이 타투한 듯 지속력이 뛰어난 아이라이너 ‘라인 타투 크레용’과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 2종을 선보인다고 17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라인 타투’ 아이라이너 2종은 물과 더불어 땀과 열에도 강한 멀티 프루프로 타투급 지속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라인 타투’ 라이너는 펜슬 타입의 ‘라인 타투 크레용’과 붓펜 타입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 두가지 타입으로 만나볼 수 있다.

펜슬 타입 ‘라인 타투 크레용’은 부드러운 울트라 크리미 젤 포뮬라로 눈가에 자극 없이 그려져 메이크업 초보자도 손쉽게 선명하고 또렷한 눈매를 표현할 수 있다. 아이라인을 그린 뒤 45초만에 빠르게 픽싱되어 하루 종일 번짐이나 지워짐 걱정 없이 깔끔한 아이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또렷하고 강렬한 눈매를 위한 블랙 컬러, 부드럽고 깊이 있는 눈매 연출이 가능한 브라운 컬러 두 가지로 구성되어 있어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붓펜 타입 ‘라인 타투 하이 임팩트 라이너’는 곡선 디자인의 그립과 날렵한 나일론 팁으로 안정적인 사용감을 선사, 누구나 쉽게 가늘고 섬세한 라인부터 강렬한 스모키 라인까지 다양한 아이라인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타투처럼 또렷한 블랙 컬러 1종으로 선보인다.

메이블린 뉴욕 관계자는 “새롭게 출시된 ‘라인 타투’ 아이라이너 2종은 워터프루프 효과는 물론 유분에도 강한 타투급 멀티프루프 제품으로 습기나 땀, 열에도 쉽게 무너지지 않는 지속력을 자랑한다”며, “다가올 여름철, 언제 어디서나 깔끔하고 선명한 아이라인을 사수하고자 한다면 꼭 챙겨야 할 올 여름 필수 아이템으로 추천한다” 라고 소개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