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6일까지 진행...오프라인과 온라인 별 할인율 상이

에뛰드하우스의 6월 세일인 ‘#뷰캉스 세일’이 시작됐다. (사진: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 캡처)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에뛰드하우스의 6월 세일인 ‘#뷰캉스 세일이 시작됐다. 할인율은 최대 60%. 기간은 16일까지다.

14일 에뛰드에 따르면, 우선 이 기간 동안 담은 만큼 높아지는 할인율 쿠폰이 지급된다. 1만원 이상 구매시 10%, 2만원 이상 구매시 20%, 3만원 이상 구매시 30%, 4마원 이상 구매시 40%, 10만원 이상 구매시 50% 할인되는 쿠폰이 제공된다. 로그인 후 쿠폰을 발급받은 뒤 구매시 할인쿠폰 적용 조건에 맞춰 사용하면 된다.

여기에 옴니클럽 전용 +5% 중복할인쿠폰과 앱 전용 +5% 중복할인쿠폰도 제공된다. 또 세일기간 동안 에뛰드 공식몰에서 5만원 이상 구매시 bpb 네온 틴티드 에어라인백을 받을 수 있다.

오프라인몰에서는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섀도&팔레트 상품군은 40%, 마스카라 50% 원더포어&클린업 60% 할인된다. 또한 선케어 제품은 1+!행사가 진행된다. 페이스메이크업, 립 메이크업 제품은 30% 할인된다. 스킨케어 제품은 최대 30% 할인된다.

단 뷰캉스 세일은 타 프로모션 및 쿠폰과 중복사용 불가하다. 또한 선할인이 적용된 묶음상품은 쿠폰적용 불가하다. 일부 신제품 혹은 할인제외상품은 쿠폰적용이 불가하다. 뷰캉스 기간 동안 심야특가, 쇼핑지원금 등 중복쿠폰 프로모션은 진행되지 않는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