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주 금요일 새로운 할인 품목 공개

지유(GU)가 인기 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GU 여름 시즌 세일’을 실시한다.(사진: 지유)
지유(GU)가 인기 여름 상품을 최대 50% 할인된 특별가에 판매하는 ‘GU 여름 시즌 세일’을 실시한다.(사진: 지유)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지유가 여름상품 세일이 들어갔다. 할인율은 최대 반값이다.

14일 지유에 따르면, ‘GU 여름 시즌 세일14일을 시작으로 약 한 달간 GU 잠실 롯데월드몰점과 온라인스토어에서 진행된다. 매주 금요일 새로운 할인 품목이 공개된다.

구체적으로 보면 오는 20일까지 진행되는 1주차 할인 상품에는 올 여름 가장 인기 있는 소재인 리넨 상품군이 할인된다. 은은한 광택으로 고급스러운 리넨 블렌드 플레어 롱 스커트는 정상가에서 1만원 할인된 19900원에 판매된다. 소매에 불륨이 있는 디자인으로 스타일링 포인트가 되는 여성용 리넨 블렌드 플레어 슬리브 블라우스는 약 35% 할인된 12900, 심플한 디자인에 스트라이프, 체크 패턴 등으로 선택의 폭을 넓힌 남성용 리넨 블렌드 반팔 셔츠5000원 할인된 14900원에 판매된다.

이와함께 인기상품들도 대거 할인품목에 포함됐다. 지난 4월 출시 직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에서 판매 1위를 기록하는 등 인기를 끌었던 여성용 ‘GU X 피너츠 콜라보레이션 파자마의 두 번째 시리즈 일부 상품은 약 50% 할인된 14900원에 판매된다. 캐주얼룩부터 바캉스룩까지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여성용 헤비 웨이트 티셔츠및 남성용 와플 크루넥 티셔츠도 할인이 적용돼 모두 1만원 이하면 구매가 가능하다. 이외에도 1주차에는 일부 키즈 상품까지 최대 45%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