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일부터 내달 2일까지 진행...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 파크 뮤직 페스티벌서 다양한 미드솜마르 이벤트 열어

이케아 코리아가 13일부터 내달 2일까지 최대 60% 할인을 하는  ‘어서 와요!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이케아 코리아 제공)
이케아 코리아가 13일부터 내달 2일까지 최대 60% 할인을 하는 ‘어서 와요!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사진: 이케아 코리아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이케아 코리아가 어서 와요! 여름 세일을 진행한다. 할인율은 최대 60%. 이번 세일은 스웨덴 최대 여름 축제 중 하나인 미드솜마르(Midsommar)’을 맞은 기념이다.

미드솜마르는 스웨덴에서 매년 6월 중순 일년 중 해가 가장 긴 날로 스웨덴 사람들은 화관을 쓰고 미드솜마르 폴 주변에 모여 함께 춤을 추면서 이 날을 기념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이러한 스웨덴의 문화를 널리 알리고 한국 소비자들과 함께 축제를 즐기기 위해 매년 미드솜마르 기념 세일과 함께 다양한 행사를 진행해 오고 있다.

13일 이케아 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어서 와요! 여름 세일13일부터 내달 2일까지 이케아 광명점 및 고양점, 이케아 코리아 이커머스에서 진행된다. 할인 대상은 옷장, 암체어 등 가구 및 홈퍼니싱 액세서리 품목이다. 할인율은 최대 60%. 이케아 패밀리 멤버에게는 세일가에서 10%의 추가 할인 혜택까지 제공된다.

이 기간동안 스웨덴 문화를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도 열린다. 특히,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는 이케아 패밀리 멤버를 대상으로 화관 만들기, 조명 꾸미기, 어린이 낚시 놀이, 폴댄스, 포토존 해시태그 이벤트 등 스웨덴 축제를 체험할 수 있는 다채로운 액티비티가 진행된다. 이달 22일과 23일 양일 간 이케아 광명점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현장 접수를 통해, 21일부터 23일까지 이케아 고양점에서 진행되는 행사는 이케아 패밀리 홈페이지 예약 접수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이케아 코리아 관계자는 스웨덴 최대 여름 축제인 미드솜마르를 맞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손쉽게 집에 변화를 주고 스웨덴 문화를 경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이번 행사를 기획하게 됐다국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가격의 홈퍼니싱 제품과 스웨덴 축제를 함께 즐길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케아 코리아는 오는 15일과 16일 양일 간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개최되는 파크 뮤직 페스티벌에도 부스를 마련해 미드솜마르 파티를 연다. 특히 이케아 패밀리 기존 멤버들에게는 세일 기간 동안 이케아 광명점과 고양점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증정하며, 올 연말 오픈 예정인 이케아 기흥점 관련 커뮤니케이션과 함께 이케아 패밀리 신규 가입자들을 위한 프락타백 증정, 룰렛 게임 등의 이벤트도 진행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