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혼합자차 선크림 부문 1위 선정...선크림 유지력 및 발림성 테스트서 우수한 성적

닥터자르트 에브리선 데이 선블록이 한 뷰티방송 프로그램의 유기·혼합자차 선크림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사진: 닥터자르트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닥터자르트 에브리선 데이 선블록이 한 뷰티방송 프로그램의 유기·혼합자차 선크림 부문에서 1위로 선정됐다.

해당방송 프로그램은 협찬이나 광고 요소를 배제하고 부문별 타이틀 매치를 통해 과학적인 분석과 제품력 검증을 통과한 후보 제품들 중 우수한 제품을 선정해 올바른 화장품 선택의 가이드를 제시하는 코너라고 닥터자르트는 설명했다.

11일 닥터자르트에 따르면, 해당방송2019 선그림편에서 닥터자르트의 에브리 선 데이 선블록SPF50+/PA+++의 높은 자외선 차단지수를 자랑하는 반면 피부에 자극을 덜어주는 순한 성분이 함유되어 뷰티전문가로 구성된 패널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최종 1위를 차지했다. 특히 선크림 유지력 및 발림성 테스트에서 우수한 성적을 보이며 제품력을 인정받았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닥터자르트의 철학과 같이 이번 수상 제품인에브리 선 데이 선블록은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저자극 선 케어 제품이라며 깐깐한 뷰라벨에서도 닥터자르트만의 탄탄한 제품력을 인정 받아 기쁘다. 앞으로도 닥터자르트는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제품을 개발하고 출시하는 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브리 선 데이 선블록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를 비롯해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데일리 베이직 선 케어 제품이다. 자연스러운 스킨 톤의 크림 제형과 함께 알로에베라잎 추출물을 함유한 저자극 처방으로 피부에 편안함을 선사한다. 자외선을 피부에 흡수해 소멸시키는 유기자차와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해 자외선을 반사하는 무기자차를 혼합한 혼합자차 선 크림으로 백탁 현상 없이 가볍게 밀착돼 산뜻하고 보송하게 마무리 된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