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달의민족 vs 요기요 6월 배달앱 할인..각양각색(各樣各色) 이벤트
배달의민족 vs 요기요 6월 배달앱 할인..각양각색(各樣各色) 이벤트
  • 전휴성 기자
  • 승인 2019.06.10 18: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배달의민족, 내달7일까지 총 1억 원 규모의 할인 쿠폰 지급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 진행

요기요, 6월 한 달간 매주 다른 음식 카테고리 할인 받을 수 있는 ‘누구나 페스티벌’ 이벤트
대표 배달앱 배달의족과 요기요가 6월 각양각색 이벤트로 이용자 몰이에 나선다.(사진: 각사)
대표 배달앱 배달의족과 요기요가 6월 각양각색 이벤트로 이용자 몰이에 나선다.(사진: 각사)

[컨슈머와드-전휴성 기자] 대표 배달앱 배달의족과 요기요가 6월 각양각색 이벤트로 이용자 몰이에 나선다. 배달의민족은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이벤트를 통해 총 1억 원 규모의 할인 쿠폰을지급하다. 요기요는 6월 한 달간 매주 다른 음식 카테고리를 할인 받을 수 있는 누구나 페스티벌이벤트를 진행한다.

10일 업계에 따르면, 우선 배달의민족은 10일부터 내달 7일까지 매일 추첨을 통해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이벤트를 진행한다.

28일 동안 매일 총 1억 원 규모의 할인 쿠폰이 발급된다. 이벤트는 배달의민족 애플리케이션()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 가능하다. 추첨을 통해 매일 3010명을 선정, 100만 원 쿠폰(10)3만 원 쿠폰(3000)을 증정한다.

배민 많이 쓰는 사람을 찾습니다이벤트는 참여 대상자는 지난해 61일부터 올해 531일까지 배달의민족 앱을 통해 1회 이상 바로결제 주문을 한 이용자다. 이벤트 참여자는 지난 1년간의 누적 주문 횟수에 따라 앞으로 많이 쓸 분 많이 쓴 분 진짜 많이 쓴 분 셀 수 없이 많이 쓴 분으로 나뉜다. 누적 주문 횟수가 많을수록 추첨될 확률이 높아지며, 더 높은 금액의 쿠폰을 수령할 기회도 갖게 된다.

이벤트 참여는 한 계정당 하루에 한 번씩만 가능하고, 100만 원 쿠폰에 당첨된 이용자는 이후 이벤트에 참여할 수 없다. 당첨 결과는 이벤트 참여 후 즉시 확인 가능하다.

100만 원 쿠폰은 1만 원 쿠폰 100장이 종이 쿠폰 형태로 제공된다. 당첨자는 이벤트가 종료되는 내달 7일까지 이름, 연락처 등 기본정보를 입력하면 해당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해당 경품에 대해 발생하는 제세공과금(경품 금액의 22%)은 전액 배달의민족이 부담한다. 3만 원 쿠폰은 당첨 즉시 배달의민족 앱 내 쿠폰함으로 지급된다.

이와 별도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도 내달 7일까지 진행된다. 배달의민족 앱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배민주문유형검사(BMTI)’를 한 뒤, 결과 이미지를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배달의민족, #BMTI)와 함께 올리면 자동으로 이벤트에 응모된다. 인스타그램 이벤트에 참여한 이용자 중 추첨을 통해 총 100명에게 각 1만 원 쿠폰을 제공한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지난 한 해 동안 배달의민족을 애용해 준 모든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배달의민족을 통해 주문을 해주신 분들이라면 누구나 당첨의 기회가 열려있으니 즐거운 마음으로 매일 이벤트에 참여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같은 배달의민족 마케팅에 요기요는 매주 다른 음식 카테고리를 할인하는 누구나 베스티벌 이벤트로 맞불을 놓는다. 요기요가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한식과 카페·디저트 등 2개 카테고리 메뉴 할인을 시작으로 3주간 파격적인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우선 10일부터 14일까지는 시간대 별로 한식(11~14)과 카페·디저트(14~17) 2개 카테고리의 모든 음식점 메뉴를 각각 5000원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특히, 슈퍼레드위크 2.0에 참여 중인 본도시락 죠스떡볶이 스쿨푸드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던킨도너츠 크리스피크림도넛은 중복 할인 받으면 최대 7000원 할인된 가격으로 주문 가능하다. 추가 할인 카테고리는 매주 순차 공개된다. 이달 누구나 페스티벌도 역시 쿠폰 할인금액은 요기요가 전액 부담한다.

누구나 페스티벌의 할인혜택을 받는 방법은 간단하다. 요기요 이벤트 페이지에서 할인 쿠폰을 다운로드 받은 후, 해당 카테고리에서 원하는 음식점과 메뉴를 선택해 요기서 1초결제또는 요기서결제시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된다. 할인 쿠폰은 각 카테고리 별로 11회 사용 가능하다.

요기요 관계자는 최근 이른 무더위로 배달음식 주문이 예년보다 더욱 빠르게 늘고 있어 6월에도 누구나 페스티벌을 진행하게 됐다지난 5월부터 진행한 누구나 페스티벌은 요기요 고객이라면 제한 없이 누구나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소비자와 사장님들로부터 모두 많은 호응을 받은 만큼, 앞으로도 다양한 할인 혜택을 통해 더 많은 요기요 소비자들에게 맛있는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