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달 4일부터 8일까지 4박5일 일정으로 괌 방문 기회

LG전자가 LG V50 ThinQ 괌 출사단을 모집한다. (사진: LG전자)
LG전자가 LG V50 ThinQ 괌 출사단을 모집한다. (사진: LG전자)

[컨슈머와이드-강진일 기자] LG전자가 LG V50 ThinQ(이하 LG V50) 괌 출사단을 모집한다. 모집인원은 총 5명이다.

10LG전자에 따르면, 괌 출사단 모집 기간은 10일부터 오는 14일까지다. 참가를 원하는 고객은 LG전자 페이스북에 접속해 신청을 하면 된다, LG전자는 신청자의 출사계획을 평가해 5명을 선발, LG V50을 증정하고 다음달 4일부터 8일까지 45일 일정으로 괌 방문 기회를 제공한다. 5명에 선정된 출사단은 LG V50으로 괌의 아름다운 자연환경을 촬영하면 된다. 이후 LG전자는 출사단이 LG V50으로 직접 쵤영한 우수한 사진 및 영상을 골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공개할 계획이다.

LG전자 관계자는 여름 휴가철 앞두고 LG V50의 우수한 카메라 성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강력한 멀티태스팅과 높은 안정성을 기반으로 한 LG V50의 매력을 지속 알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LG V50은 전·후면 카메라 아웃포커스 동영상 기능이 탑재돼 있다. 화각과 심도가 서로 다른 여러 개의 렌즈로 피사체의 굴곡을 따라 거리차이를 분석하기 때문에 촬영자의 시점 그대로 담는 듯한 자연스러움이 특징이다. 특히 LG V50으로 촬영하면 인물이 움직이더라도 초점이 인물에만 고정되기 때문에 마치 영화처럼 로맨틱한 분위기 연출도 할 수 있다. 사진뿐만 아니라 전문가급 영상을 만들 수 있는 최첨단 기능이 탑재돼 있다. 다양한 장르의 영화 느낌 그대로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시네마 비디오, 원하는 지점을 흔들리지 않고 줌인 줌아웃하는 포인트 줌, 전문가처럼 화질 요소는 물론 고해상도 마이크 성능 등이 그것이다.  LG전자 스마트폰 카메라는 외부 전문가들로부터 우수성을 인정받고 있다. 최근 세계적 권위의 카메라 품질 평가기관 VCX포럼이 실시한 스마트폰 카메라 종합평가에서 LG V80LG V50이 각각 1, 2위를 차지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