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력에서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 다양한 할인 혜택 제공

롯데카드가 이달 ‘Let’s L(렛츠 엘)’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롯데카드 제공)
롯데카드가 이달 ‘Let’s L(렛츠 엘)’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 롯데카드 제공)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롯데카드가 이달 ‘Let’s L(렛츠 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달 달력에 알파벳 ‘L’이 그려지는 매주 월요일과 마지막 주에 다양한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일 롯데카드에 따르면, 우선 다양한 TOUCH(터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매주 월요일에는 전국 주유소(주유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1일 선착순 7000명에게 5000원을 결제일 할인해준다. 마지막 주 월요일부터 금요일에는 배달요식업종(배달의 민족, 요기요)에서 15000원 이상 결제 시 3000원을 결제일 할인 해준다.

TOUCH 혜택은 롯데카드 라이프앱 또는 홈페이지의 TOUCH 서비스에서 해당 혜택을 터치완료후 결제하면 자동으로 적용된다.

또한, 인터파크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매주 월요일에는 여름가전 및 시즌잡화 등 여름 시즌 인기상품을 롯데카드로 결제 시 8%를 결제일 할인해준다. 마지막 주 화요일부터 금요일에는 인터파크 투어 국내숙박 금도끼딜 기획전에서 롯데카드로 10만원 이상 결제 시 2만원 할인 쿠폰이 제공된다.

롯데카드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철 인기 가전 및 잡화와 더불어 주유업종과 국내 숙박등의 할인 혜택을 담았다앞으로도 매달 시즌에 맞는 다양한 혜택을 고객에게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