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서 여름 관련 다채로운 전시 및 체험 공간 제공

닥터자르트가 두 번째 자르트 연구소 프로젝트 ‘하하하 여름연구소’를 오는 8월말까지 운영한다.(사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하하하 여름연구소/ 닥터자르트)
닥터자르트가 두 번째 자르트 연구소 프로젝트 ‘하하하 여름연구소’를 오는 8월말까지 운영한다.(사진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하하하 여름연구소/ 닥터자르트)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닥터자르트가 두 번째 자르트 연구소 프로젝트 하하하 여름연구소를 오픈했다. 앞서 닥터자르트는 지난해 숙면을 주제로한 자르트 연구소 프로젝트 숙면연구소를 운영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은바 있다.

6일 닥터자르트에 따르면, 올해 오픈한 하하하 여름 연구소의 주제는 지구 온난화 등으로 인해 매년 빨라지고 있는 여름이다. 이곳에서는 덥고 습한 날씨로 불쾌지수가 높아지는 여름을 맞아 방문객들이 보다 즐겁고 건강한 여름을 보낼 수 있도록 여름과 관련된 다채로운 정보와 시원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운영은 오는 8월말까지다.

하하하 여름 연구소는 서울 신사동 가로수길에 위치한 닥터자르트 플래그십 스토어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서 진행된다. 이곳은 외부 가든 공간 여름 아카이브 전시 존(1) 닥터자르트 스토어(2) 쿨링 포그 존(2.5) 워터 존(3) 등 여름과 관련된 흥미로운 전시와 체험 공간으로 구성됐다.

1층 외부 가든 공간에서는 한눈에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수영장을 형상화한 공간으로 꾸며졌다. 특히 곳곳에 수영장 레인, 대형 튜브, 돌출 다이빙대 등의 조형물을 설치해 도심 속에서 유쾌한 여름 분위기를 즐기며 인증샷을 남길 수 있는 감각적인 포토존도 조성됐다. 또 외부 윈도우에는 전광판이 설치되어 오늘의 날씨, 습도, 여름 관련 정보가 길거리를 지나는 이들에게 제공된다.

1여름 아카이브 전시 존은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냉장고로 가득 찬 공간으로 닥터자르트가 고민한 즐겁고 건강한 여름에 대한 신선한 자료들로 꾸며졌다. 각 냉장고 문을 열면 여름과 관련된 흥미로운 정보들과 여름을 즐겁게 보내기 위해 필요한 오브제들이 마련됐다. 뿐만 아니라 더운 날씨에 지친 방문객들을 위해 냉장고 문을 열면 시원한 바람과 함께 무더위를 한번에 날릴 수 있도록 선풍기로 가득 채워진 냉장고도 준비돼 있다.

2닥터자르트 스토어에서는 피부 고민이 많아지는 뜨거운 여름철 피부에 수분을 채워 줄 수분 제품들과 함께 다양한 닥터자르트 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2.5쿨링 포그 존은 정수된 물로 시원한 음이온 물안개를 만들어 주변 온도는 물론 먼지 및 악취까지 저감해주며 답답한 도심 속에서 깨끗한 공기와 함께 시원한 휴식을 즐길 수 있다.

3워터 존은 한 층 전체가 물로 이뤄진 라운지다. 이 곳에서는 간단한 정보를 입력하면 하루 권장 물 섭취량, 피부 타입에 맞는 물 성분 등 과 관련된 개인화된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또한 미지근한 물, 차가운 물, 얼음 물 등 다양한 온도의 물을 구비하여 방문객들이 원하는 온도의 물을 제공해주는 워터 서비스도 제공된다.

닥터자르트 관계자는 이번 하하하 여름연구소를 통해 우리 일상 속에서 밀접한 영향을 미치는 계절, 특히 매년 빨라지고 있는 여름에 주목해 소비자들이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지향할 수 있도록 했다올 여름 필터스페이스 인 서울에 방문해 건강하고 즐겁게 여름을 보낼 수 있는 정보도 얻고 도심 속에서 잠시나마 더위를 피해 힐링할 수 있는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