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환경 비닐 봉투 2종 출시 기념...선착순 20만 장 한정 할인가 판매

배달의민족이 이달 19일까지 친환경용기 전 제품에 대해 10% 할인 판매를 한다.(사진: 배달의민족)
배달의민족이 이달 19일까지 친환경용기 전 제품에 대해 10% 할인 판매를 한다.(사진: 배달의민족)

[컨슈머와이드-전휴성 기자] 배달의민족이 이달 19일까지 친환경용기 전 제품에 대해 10% 할인 판매를 한다.

배달의민족은 자영업자를 위한 식자재 및 배달비품전문쇼핑몰 배민상회에서 친환경배달용기를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배달의민족에 따르면, 10% 할인 대상은 매립 시 생분해가 가능한 친환경코팅(PLA) 소재의 종이식품용기 지구를 생각하는 마음까지제품군 등 총 7종의 제품이다. 판매처는 배민상회다.

또한, 배민상회는 친환경(PLA) 봉투 2종 출시를 기념해 선착순으로 20만장 (500개 묶음 총 400세트)을 특별할인가로 판매한다. 중자는 1 세트에 32500, 대자는 1세트에 38000원으로, 기존 비닐봉투 가격과 동일한 금액이다. 이는 친환경 소재 배달용기 및 봉투 사용을 권장하기 위한 것으로, 차액은 전액 배달의민족이 부담한다.

또 배민상회는 친환경(PLA) 봉투를 구입 시 사용할 수 있는 1000원 할인쿠폰도 증정한다. 오는 19일까지 해당 제품을 구입하는 외식업업주는 1000원 추가할인도 받을 수 있다. 해당쿠폰은 오는 19일까지 이용할 수 있다.

배달의민족 관계자는 배민이용자, 사업자와 함께 환경보호활동에 동참하고자 다양한 방법을 모색하고 있다지난 4, 배민앱을 이용해 음식을 주문할 때 이용자가 일회용 수저·포크 수령여부를 선택할 수 있도록 하는 기능을 도입했고 배민상회를 통해 다양한 친환경 배달 비품을 선보이고 있다. 친환경용기를 합리적인 가격에 판매하기 위한 방안도 마련하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