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에 선명하게 밀착, 뮤트톤의 코랄부터 MLBB까지 다양한 컬러톤 구성, 바늘 팁 모양의 어플리케이터로 입술 표현 편하게

컬러풀 타투 틴트
컬러풀 타투 틴트

 

[컨슈머와이드-장하영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타투처럼 입술에 선명하게 밀착시키는 세미 벨벳 틴트 ‘컬러풀 타투 틴트’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 ‘컬러풀 타투 틴트’는 또렷한 컬러로 입술에 생기를 주며 온종일 아무것도 바르지 않은 듯 가볍고 편안한 입술을 선사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선명한 발색과 오랫동안 지속되는 착색으로 주름 사이 끼임 없이 매끄러운 립으로 연출한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컬러 구성은 뮤트톤의 코랄, 레드 색상과 더불어 채도 높은 컬러와 부드러운 MLBB까지 다양한 무드로 이루어져있다. 입술 양 끝 라인과 입술 산을 편리하게 그릴 수 있도록 바늘팁 모양 어플리케이터가 내장되어 있어 타투 한 듯 립 메이크업을 연출해줌으로써 가볍고 선명한 립으로 메이크업이 가능하다.

에뛰드하우스는 ‘컬러풀 타투 틴트’ 런칭을 기념하여 패션브랜드 ‘로라로라’와의 콜라보레이션도 선보인다. 해당 콜라보레이션은 ‘컬러풀 타투 틴트’ 구매 시, ‘로라로라’의 ‘홀로그램 파우치’를 증정하며, 25,000원 이상 구매 시, ‘로라로라’의 ‘홀로그램 PVC BAG’을 증정한다. 더불어, ‘컬러풀 타투 틴트’ 제품에 한정 적용된 ‘ㅌㅌㅌㅌ’ 슬리브를 지참하여 ‘컬러풀 타투 틴트’를 재 구매할 시 2,000원의 할인 혜택까지 주어진다.

저작권자 © 컨슈머와이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